스팀 무료 게임 추천 2021 무료배포 게임 리스트 TOP10

스팀 무료배포 게임 리스트를 찾고 계신가요? 스팀 사이트는 2003년 9월 12일 첫 서비스를 출범한 디지털 및 멀티플레이어 플랫폼입니다. 필자가 정리한 스팀 무료 게임 추천 2021 최신 기준으로 정리한 리스트를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컨커러스 블레이드

컨커러스 블레이드 게임은 비디오 게임으로 최초 출시일은 2019년 5월 30일에 출범한 게임입니다. 가격은 무료이며 개발은 Booming Games, Booming Tech가 하였으며 사용가능한 운영체제는 Windows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게임의 컨셉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3인칭 액션전략 온라인게임입니다. 게임속에서 거대하고 장엄한 실제 전장을 연출하며 유저들은 여러 종류의 부대, 공성병기를 지배하는 장군이 되어 15VS15 영토전을 통하여 적군의 성을 함락하는 게임입니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플레이 하러가기

알비온 온라인

알비온 온라인

알비온 온라인 게임은 Sandbox Interactive에서 개발한 무료 중세 판타지 MMORG 게임입니다. 높은 자유도를 가진 판타지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직접 경제, 직업, 전투방식을 만들어가고 꾸려가며 스릴 넘치는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엔진은 대표적인 유니티를 사용하며 사용 가능한 운영체제는 Android, iOS, Windows, MacOS, Linux 엄청난 호환을 자랑하는 게임입니다.

알비온 온라인 플레이 하러가기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게임은 엔에스 스튜디오에서 개발하였으며, 네오위즈게임즈에서 배급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총 게임으로 타격감이 좋은 편에 속하며 그래픽도 높은 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블랙스쿼드 게임의 큰 장점으로는 과금 유도가 없어서 많은 FPS 이용자들이 즐겨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블랙스쿼드 플레이 하러가기

디시트

디시트

디시트 게임은 믿음과 거짓에 대한 인간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다른 슈팅 게임과 다른 컨셉을 갖고 있으며 처음 시작시 정신병원에서 잠을 깬 채로 시작합니다. 공포가 섞여있으며 좀비 바이러스로 흡사 워킹데드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디시트 플레이 하러가기

팀포트리스2

팀포트리스2

팀포트리스2 게임은 하프라피으의 게임 모드로 기존 팀포트리스 클래식을 프리소스 엔진으로 변경하여 라인업하여 나온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유명한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하였으며  광범위한 전술적 능력과 성격을 제공하여 새로운 게임 모드, 지도, 장비 및 기존 오리지널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방식을 제공합니다.

팀포트리스2 플레이 하러가기

두근두근 문예부

두근두근 문예부

두근두근 문예부 게임는 2017년 9월 22일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연예 시뮬레이션 비쥬얼 노벨 장르의 게임으로 4명의 소녀들과 신나는 학교생활을 즐겨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두근두근 문예부 플레이 하러가기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스토리2는 넥슨에서 개발한 인지도가 엄청 높은 게임을 자랑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프리퀄로 후속작입니다. 2015년 7월에 출시한 MMORPG 게임으로 오리지널 메이플스토리가 질리시는 분들이 많이 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플레이 하러가기

워프레임

워프레임

워프레임 게임은 비디오 게임 시리즈로 연령제한이 있는 게임입니다. 진화하며 공상 가확 세계를 배경으로 하여 협력적인 무료 3인칭 온라인 액션 게임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개발은 Digital Extremes, 패닉 버튼에서 하였으며 18세 미만은 플레이가 불가능 합니다.

워프레임 플레이 하러가기

워썬더

워썬더

워썬더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2012년 11월 1일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가 있는 게임으로 제 2차 세계대전부터 현대전까지의 항공기, 전차, 함선, 헬리콥터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워썬더 플레이 하러가기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게임은 벨브 코퍼레이션과 히든패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발한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엄청난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고인물들이 많아 뉴비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게임이지만, 한 번 플레이 하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플레이 하러가기

이렇게 스팀 무료 게임 추천 2021 스팀 무료배포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