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트 사양 및 무료 다운 – Deceit

디시트 사양 및 무료 다운 방법 알아보고 계셨나요? Deceit는 Automaton에서 제작한 생존 호로 FPS 게임입니다. 기존에는 10,500원으로 유료 게임이였는데, 10월 13일부터 디시트 무료 다운 되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디시트 다운을 미리 받은 유저들의 불만이 있었다고 합니다. 게임 방식은 6명의 플레이어가 감염자와 비감염자를 배정 받아 탈출 및 전멸 시키는 것이 규칙입니다. 이어서 아래 내용을 통하여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디시트 정보

게임명 디시트 (Deceit)
장르 FPS 게임
플랫폼 PC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66240/Deceit/

디시트 (Deceit) 스토리

Deceit
Deceit

Deceit는 믿음과 거짓에 대한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낯선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주변에는 다섯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룹 중 3분의 1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과연 누가 탈출하게 될까요? 건물을 가로지르는 도중 정전이 일어나 주변이 어두워지면 감염자 플레이어는 테러 모드로 변해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동맹을 찾고 지도의 목표들을 완료해 생존 확률을 높이세요.

디시트 스크린샷
디시트 스크린샷

그룹 내에서 충돌이 일어나도록 환경이 특별히 설정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이 서로의 의도를 의심하게 됩니다. 감염자는 그룹을 파괴하려는 시도를 감추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머지는 이 의심스러운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서 각자 믿을 만하다고 여기는 사람과 힘을 합치려고 할 것입니다.

디시트 스크린샷1
디시트 스크린샷1

지도를 따라 진행하는 동안 출구로의 진행과 생존을 돕는 목표들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할지, 다른 플레이어와 협업할지, 아니면 싸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이 내리는 각 결정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함께 당신이 어느 편인지에 대한 암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쉽게 왜곡되는 법. 당신의 의도와 행동이 항상 곧이곧대로 받아 들여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디시트 스크린샷2
디시트 스크린샷2

지도 곳곳에서 감염자가 테러 모드로 변할 수 있는 정전 기간이 발생합니다. 테러 모드로 변한 감염자는 훨씬 빠르고, 강하며,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약점은 빛입니다. 테러 모드의 감염자는 정말 공포스럽습니다. 격렬한 공격 동작으로 무서우면서도 재미있는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시트 스크린샷3
디시트 스크린샷3

본 게임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지도 내 전략적 위치 선정을 필요로 하는 광란의 빠른 전투와, 감염자가 누구인지 가려내는 심리적인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시트 사양

시스템 요구 사항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구분 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64비트) Windows 10 (64비트)
프로세서 Core 2 Duo E7600 / Athlon II X3 Core i5 / Phenom II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550 Ti / AMD Radeon HD 5770 / Intel Broadwell Iris Pro NVIDIA GeForce GTX 660 이상
다이렉트X 
버전 11
메모리 8 GB RAM 16 GB RAM
용량 20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Recommended to play on low settings

디시트 무료 다운

디시트 다운
디시트 다운

디시트 (Deceit) 무료 다운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디시트 (Deceit)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디시트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Deceit 버튼을 눌러 무료로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디시트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대체로 긍정적 (76%) 모든 평가: 대체로 긍정적 (78%)

추천 평가

디시트 스크린샷4
디시트 스크린샷4

1. 믿으면 배신당함

2. 어몽스와같이 정치질을 끝까지 올려주는 게임

3. 친구랑하지마십시오
친구 셋을 잃었습니다

비추천 평가

디시트 스크린샷5
디시트 스크린샷5

1. 정신병자들이 많음

2. ㅋㅋㅋㅋㅋㅋㅋㅋ 10500원주고샀는데공짜로바껴버리기

3. 목소리가 크면 이김.
ㄹㅇ

자주묻는질문 FAQ

더 많은 무료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