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모드 추천 다운 – Warframe

워프레임 모드 추천 다운 – Warframe 알아보고 계셨나요? 워프레임은 디지털 익스트림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TPS 게임입니다. 공상 세계관을 무대로 하며 PVE 미션에 참여하고 혼자 또는 동료와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합시다.

워프레임 정보

게임명 워프레임 (Warframe)
장르 TPS 게임
플랫폼 PC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30410/Warframe/

Warframe 스토리

워프레임 움직이는 영상

나만의 워프레임을 선택하세요
각자 독특한 어빌리티들을 갖춘 30개 이상의 워프레임을 고자유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나만의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화려한 무기고를 뽐내보세요
카나나. 석궁. 화염방사기.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변경 가능한 300개가 넘는 독특한 무기들로 전투 방식을 확장하세요.

빠른 속도의 전투를 느껴보세요
적의 군단을 빠르게 베며 지나가거나, 총과 함께 화려하게 맞서 싸우거나, 조용히 잠입하세요 — 워프레임의 전투는 원하는 만큼 다양합니다.

워프레임 움직이는 영상1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호버보드를 타고 얼어붙은 황무지를 가로지르며 동굴 다이빙과 낚시도 즐겨보세요. 오픈 월드의 전장을 지배하고 그 이상의 것에도 도전해보세요.

파쿠르로 부드럽고 빠르게
워프레임의 튼튼한 이동 시스템으로 매끄럽게 날아올라 적의 진영 사이로 부드럽게 움직이세요.

몰락하는 태양계
먼 미래의 세계인 워프레임에서는 기괴한 복제 생명들과 자본주의를 숭배하는 기계가 태양계를 지배합니다. 무시무시한 기계와 생물의 공포로 가득 찬 18개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탐욕과 부패에 맞서 싸우세요.

어디든 분대와 함께

혼자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Tenno 커뮤니티에서 3명의 친구를 초대하거나 3,800만 명의 강력한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십시오.

워프레임 움직이는 영상2
닌자는 무료로 즐기세요
워프레임은 무료 게임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워프레임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진입 장벽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근원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텐노.

워프레임 모드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64비트(32비트는 지원되지 않음)
프로세서 Intel Core 2 Duo e6400 혹은 AMD Athlon x64 4000+ (~2.2Ghz 듀얼 코어 CPU)
그래픽 카드 DirectX 10+ 사용 가능한 GPU
메모리 4 GB RAM
용량 35GB의 사용 가능한 HD 공간

*참고: 현재 사용 가능한 Mac 또는 Linux 클라이언트는 없습니다.

워프레임 다운

워프레임 다운
워프레임 다운

워프레임 (Warframe) 다운

1. 다운을 클릭하여 워프레임 (Warframe)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워프레임 (Warframe)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워프레임 (Warframe) 버튼을 눌러 무료로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워프레임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91%) 매우 긍정적 (91%)

추천 평가

워프레임 스크린샷
워프레임 스크린샷

1. 게임의 설정이나 컨셉이 우수함

2. 이 우주…졸라게 고독하구만…

3. 내가 지구인 전부 죽이는것보다 더 많이 죽이는거같은 게임

비추천 평가

워프레임 스크린샷1
워프레임 스크린샷1

1. 약 9천시간플탐으로 고인물 명함은 못내밀겠지만 본인이 노가다를 좋아하는 변태라면 하십쇼 다만..설명이 매우 불친절한.. 감사합니다

2. 시간아까워 하지마

3. 니들은 이딴거 하지마라

워프레임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