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포트리스 2 무료 다운로드 – Team Fortress 2

팀 포트리스2 다운로드 받는 법 찾아보고 계셨나요? Team Fortress 2는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하였으며, 팀플레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2007년 10월 10일에 출시하였고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무료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팀 포트리스 2 정보

게임명 팀 포트리스 2 (Team Fortress 2)
장르 FPS 게임
플랫폼 Windows, Mac, Linux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40/Team_Fortress_2/

Team Fortress 2 스토리

Team Fortress 2
Team Fortress 2

팀 포트리스 2는 새로운 게임 모드, 맵, 장비 그리고 모자들을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전해줍니다. 9개의 클래스는 광범위한 전술 능력 및 개성이 부여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게 합니다.

팀 포트리스 2 무료 플레이

역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무료 게임입니다!
역대 가장 유명한 온라인 액션 게임 중 하나인 팀 포트리스 2는 새로운 게임 모드, 맵, 장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자들을 끊임없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전해줍니다. 9개의 클래스는 광범위한 통해 전술 능력 및 개성이 부여된 다양한 플레이어 스킬을 구사할 수 있게 합니다.

TF에 처음이시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귀하의 스타일과 경험에 상관없이 귀하를 위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하가 TF2의 세계로 빠져들기 전에 깃발 쟁탈전, 점령 지점, 수레밀기, 아레나, 언덕의 왕 등등 수많은 게임 모드 경험해볼 수 있도록 디테일한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오프라인 연습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하만의 캐릭터를 만드세요!
수백 가지 종류의 무기와 모자 말고도 여러 아이템을 수집, 제작, 구매 및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클래스를 취향과 게임플레이 스타일에 어울리게 꾸며보세요. 아이템 전부를 모두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Mann Co. 상점에 있는 거의 모든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팀 포트리스 2 시스템 요구 사항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32/64비트)/비스타/XP Windows 7(32/64비트)
프로세서 1.7GHz 프로세서 이상 펜티엄 4 프로세서(3.0GHz 이상)
메모리 512 MB RAM 1 GB RAM
다이렉트X 버전 8.1
용량 15 GB 사용 가능 공간
macOS 최소 사양
운영체제 OS X 버전 Leopard 10.5.8 이상
프로세서 1.7GHz 프로세서 이상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8 이상, ATI X1600 이상, Intel HD 3000 이상
메모리 1 GB RAM
용량 15 GB 사용 가능 공간
SteamOS + Linux 최소 사양
운영체제 Ubuntu 12.04
프로세서 Intel 또는 AMD의 듀얼 코어(2.8GHz)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8600/9600GT, ATI/AMD Radeon HD2600/3600(그래픽 드라이버: nVidia 310, AMD 12.11), OpenGL 2.1
메모리 1 GB RAM
용량 15 GB

팀 포트리스2 다운로드

팀 포트리스 2 다운로드
팀 포트리스 2 다운로드

팀 포트리스 2 무료 다운

1. 무료 다운을 클릭하여 팀 포트리스 2 (Team Fortress 2)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팀 포트리스 2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Team Fortress 2 버튼을 눌러 무료로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팀 포트리스2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매우 긍정적 (91%)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93%)

추천 평가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1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1

1. 재밌음

2. 돈 벌 수 있는 게임

3. 뉴비인데도 개꿀잼

비추천 평가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2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2

1. 망겜

2. 핵이나 봇이 매 판마다 출몰하는데 밸브는 별다른 제재를 가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려는 등의 노력이 전혀 없음.
유저들이 강퇴하면서 막는 중이고, 그마저도 안 하거나 핵에 동조하는 유저들도 많음.

자주묻는질문 FAQ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3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3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4
팀 포트리스 2 스크린샷4
더 많은 무료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