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데스 다운로드 스팀 할인 게임 – Hades

하데스 다운로드 하려고 하셨나요? 하데스 게임은 액션 롤 플레잉 장르이며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플레이 합니다. 또한, 하데스 스팀에서 할인 안 하는 게임으로 알고 있을텐데 지금 하고 있습니다. 하데스 할인 기회 놓치지 말고 지금 다운 받아야 할 것 같네요. 그럼 하데스 다운로드 스팀 할인 게임 – Hades 같이 알아봅시다.

하데스 게임 정보

게임명 하데스 (Hades)
플랫폼 PC
가격 26,0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5360/Hades/

Hades 스토리

하데스(Hades)
하데스(Hades)

Hades 는 Bastion 의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 Transistor 의 풍부한 분위기와 깊이 , Pyre 의 캐릭터 중심 스토리텔링을 포함하여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Supergiant 타이틀의 최고의 측면을 결합한 신과 같은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입니다.

하데스 움직이는 영상

지옥에서 전투
불멸의 지하 세계의 왕자로서 당신은 올림푸스의 힘과 신화적인 무기를 휘두르며 죽은 자의 신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고, 각각의 독특한 탈출 시도로 더 강해지고 더 많은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입니다.

올림푸스의 분노를 풀어보세요
올림픽 선수들이 당신을 등지고 있습니다! Zeus, Athena, Poseidon 등을 만나고 능력을 향상시키는 수십 가지 강력한 Boon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이동하면서 발견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실행 가능한 캐릭터 빌드가 있습니다.

신, 유령, 괴물을 만나다
다채롭고 실제보다 더 큰 캐릭터의 풀 보이스 캐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 큰 가족에게 실제로 무엇이 문제인지 배우면서 수천 개의 독특한 스토리 이벤트를 경험하십시오.

재생성을 위해 제작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하 세계를 탐험할 때마다 새로운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호 보스가 여러분을 기억할 것입니다. 강력한 밤의 거울을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강해지고 다음에 집에서 가출할 때 다리를 벌리십시오.

불가능이란 없다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는 흥미진진한 전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하기 위해 신이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하나가 된다면, 도전을 시작하고 잘 연습된 기술을 시험할 몇 가지 화이트 너클 액션을 준비하십시오.

시그니처 슈퍼자이언트 스타일
Supergiant 게임의 핵심이었던 풍부하고 분위기 있는 프리젠테이션과 독특한 게임 플레이 및 내러티브가 여기에서 완전히 실현됩니다. 손으로 그린 ​​장엄한 환경과 피를 뿜어내는 오리지널 스코어가 Underworld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하데스 시스템 요구 사항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7 SP1 Windows 10
프로세서 듀얼 코어 2.4GHz 듀얼 코어 3.0GHz+
메모리 4 GB RAM 8 GB RAM
그래픽 카드 1GB VRAM / DirectX 10+ 지원 2GB VRAM / DirectX 10+ 지원
용량 15 GB 사용 가능 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macO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10.13.6+ 맥OS 10.14+
프로세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쿼드 코어 3.0GHz+
그래픽 카드 AIntel HD 5000(Metal API를 지원해야 함) Intel UHD 630+(Metal API를 지원해야 함)
메모리 4 GB RAM 8 GB RAM
용량 15 GB 사용 가능 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하데스 다운로드

하데스가 스팀을 통해 할인 한다고 합니다. 하데스 할인은 가끔씩 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하데스 게임 해보고 싶었던 분들은 이번 기회로 하데스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데스 스팀 할인
하데스 스팀 할인

하데스 (Hades)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해 하데스 (Hades)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하데스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Hades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하데스 (Hades)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8%) 모든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8%

추천 평가

하데스 게임
하데스 게임

1. 꽤 재미있지만 1년 후에는 콘텐츠가 추가된 DLC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2.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다양한 무기, 임의의 기술, 임의의 방 및 도전적인 난이도 설정은 보스와 같은 다른 측면이 변경되지 않는 동안 상황을 흥미롭게 유지합니다. 나는 로그라이크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게임은 좋아했습니다.

3. 너무 좋아

비추천 평가

하데스 게임1
하데스 게임1

1. 다른거보다 너무 어지럽네요 게임이

2. 한두번 클리어 할때는 재밌는데 다회차부터 질림

3. 특정 조합이 완성 안되면 1시간 그냥 버리는거

자주묻는질문 FAQ

하데스 게임2
하데스 게임2
하데스 게임3
하데스 게임3
하데스 게임4
하데스 게임4
하데스 게임5
하데스 게임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