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에 관한 글입니다. 중독성 있는 리듬 게임으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 때문에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 글 보시고 관심 있는 모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는 다양한 모드들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모드들이 있다보니 그 중 어떤 모드를 해야할지 난감하신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인기 있는 추천 모드 TOP10 로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 링크와 추천 TOP 모드 확인해보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을 모드로 즐기시려면 원본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없는 분들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는 조회수와 유저들이 많이 즐겼던 모드를 통합하여 적었습니다. 주관적인 시점이 있음을 알려드리며 순위대로 나열한 것이 아님을 같이 알려드립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

1. 위티 모드

위티 모드는 프나펌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즐겼던 모드입니다. 폭탄 머리 컨셉의 캐릭터인 위티를 위한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2. 서번트 모드

서번트 모드는 루브, 수녀 모드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번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모드로 수녀님(사르벤테)과 루브가 스테이지에 등장합니다.

3. 스카이 모드

스카이 모드는 얀데레 모드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모드의 스토리 특성을 좋아하는 유저 분들로 인해 아직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스카이란 캐릭터를 위해 스테이지를 추가합니다, 스카이를 거부하는 남자를 자신의 남자친구로 만들기 위한 스토리입니다.

4. 가첼로 모드

가첼로 모드는 26살이지만 아저씨로 보이는 노안 가첼로가 등장합니다. 가첼로는 랩배틀을 하다가 담배로 인해 힘들어 보이는 모션이 나오며 깊은 사연이 있어 보이는 캐릭터 입니다.

5. 트리키 모드

트리키 모드는 정말 많은 프나펌 유저들이 아는 유명한 모드입니다. 트리키란 가면을 쓴 캐릭터를 위해 새로운 음악을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6. 미쿠 모드

미쿠 모드는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로 알려져 있는 모드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과 하츠네 미쿠가 만나서 스테이지를 함께 합니다.

7. 탱크맨 모드

탱크맨 모드는 탱크맨이랑 캐릭터를 위해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탱크맨 일당에게 잡힌 여자친구를 위해 랩 배틀에서 승리하여 구출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8. 헥스 모드

헥스 모드는 농구복을 입은 로봇 헥스가 등장합니다. 헥스 모드의 특징으로는 정식으로 출시되면서 많은 컷신의 그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9. 타비 모드

타비 모드는 염소 인간인 타비가 등장하며 장인어른에게 저주를 받아 해골 모습입니다.

10. 네오 모드

네오 모드는 타비를 네오 모드만의 색을 넣어 리믹스한 모드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추천할 만한 다른 모드 글은 계속해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을 마칩니다. 궁금한 프나펌 글은 아래에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외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