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온라인 무료 다운 – EVE Online

이브 온라인 무료 다운 – EVE Online 찾아보고 계셨나요? CCP Games에서 개발한 우주 SF MMORPG 게임입니다. 2003년도에 출시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으로 아직까지 다양한 전세계 유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화 되면서 이브 온라인 다운 받는 유저들이 늘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브 온라인 정보

게임명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장르 MMORPG 게임
플랫폼 PC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500/EVE_Online/

EVE Online 스토리

EVE Online
EVE Online

EVE Online은 자신만의 길을 선택하며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 우주 함선 게임입니다. 우주 탐험, 대규모 PVP와 PVE 전투, 채광, 그리고 플레이어에 의해 번성하는 경제, 그 모두를 즐겨보세요.

EVE Online 스크린샷
EVE Online 스크린샷

우주 MMO
EVE Online은 온라인 게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우주 MMORPG로 약 7,000개에 달하는 항성계와 20년의 방대한 세월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광활한 우주에서 PvP, PvE, 채굴, 탐사, 산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세요.

EVE Online 스크린샷1
EVE Online 스크린샷1

끊임없는 고민과 선택
EVE Online을 통해 탐사, 전쟁, 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섭렵하세요. 350가지가 넘는 함선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개조하거나 다양한 모듈을 조합하여 작고 민첩한 프리깃부터 견고한 방어형 함선을 제작하십시오. 운에 맡겨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에서 외계 부품을 입수한 후 장비를 강화해보세요!

EVE Online 스크린샷2
EVE Online 스크린샷2

단일 서버 – 대규모 샌드박스
EVE Online은 단일 서버로 운영되며 시간대와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공간에서 활약합니다. 수천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우주 샌드박스를 개척하고 탐험과 전투, 사업과 번영을 바탕으로 뉴에덴의 역사를 새롭게 창조하십시오!

EVE Online 스크린샷3
EVE Online 스크린샷3

게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투
캡슐리어에게 한계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EVE Online은 ‘비디오 게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투’에 대한 기네스 세계신기록(8,825명 참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여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함대를 지휘해보세요!

EVE Online 스크린샷4
EVE Online 스크린샷4

플레이어 주도 경제
EVE Online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자적인 경제 체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단일 서버라는 특징 때문에 수천 개가 넘는 항성계에 역동적인 형태의 시장이 펼쳐져 있죠. 캡슐리어는 지역 거래소에서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함선 및 장비를 제작하고, 정치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투자를 시도하는 등 다양한 경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VE Online 스크린샷5
EVE Online 스크린샷5

무료 플레이
무료 알파 클론을 통해 각 진영의 프리깃, 디스트로이어, 크루저, 배틀크루저, 그리고 배틀쉽을 직접 조종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빠른 성장을 원한다면 알파 계정을 오메가 계정으로 전환하여 상급 함선을 해제하고 스킬 훈련 속도를 개선하십시오.

이브 온라인 시스템 요구 사항

이브 온라인 사양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서비스 팩 1 64 비트 Windows 10 64 비트
프로세서 Intel Dual Core @ 2.0 GHz, AMD Dual Core @ 2.0 GHz) Intel i7-7700 or AMD Ryzen 7 1700 @ 3.6 GHz 또는 그 이상
하드디스크 23 GB 이상
그래픽 카드 AMD Radeon 2600 XT 또는 NVIDIA GeForce 8600 GTS NVIDIA Geforce GTX 1060 또는 AMD Radeon RX 580, VRAM 4GB 이상
다이렉트X 
버전 10
메모리 4 GB RAM 16 GB 또는 그 이상
인터넷
ADSL 이상
macO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Mac OS X 10.14 MAC OS X 12
프로세서 Intel i5 @ 2.5 GHz | Apple M1 INTEL I7 SERIES @ 3.8 GHZ 또는 그 이상
하드디스크 23 GB 이상
그래픽 카드 Intel HD 4000 AMD RADEON PRO 5700, VRAM 8 GB 이상
다이렉트X 
버전 10
메모리 4 GB RAM 16 GB 또는 그 이상

이브 온라인 무료 다운

이브 온라인 무료 다운
이브 온라인 무료 다운

이브 온라인 (EVE Online) 다운

1. 다운을 클릭하여 이브 온라인 (EVE Online)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이브 온라인 (EVE Online) 버튼을 눌러 무료로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대체로 긍정적 (73%) 모든 평가: 대체로 긍정적 (75%)

추천 평가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

1. 잠깐 해봤는데 할만하네요

2. 플레이한지 10년.

앞으로 10년은 더 할것같습니다.

3. 불 친절한 게임 하지만 익숙해 지면 제미있는 게임

비추천 평가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1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1

1. 아직 튜토리얼하고있음2. 게임을 즐긴다는 개념이 아니라 게임 안에서 산다는 느낌이 강하다

3. 별로 재미없네요

자주묻는질문 FAQ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2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2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3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3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4
이브 온라인 스크린샷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