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나 디아볼로스 다운 무설치 – Novena Diabolos

노베나 디아볼로스 다운 무설치 – Novena Diabolos 알아보고 계셨나요? H5DEV Games에서 개발한 오컬트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20년 4월 27일에 출시하였으며, 5명의 등장인물 중 단 한명의 인간을 찾아야 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베나 디아볼로스 정보

게임명 노베나 디아볼로스 (Novena Diabolos)
장르 추리 어드벤처 게임
플랫폼 Windows, Mac
가격 19,5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10030/_/

Novena Diabolos 스토리

Novena Diabolos
Novena Diabolos

노베나디아볼로스는 오컬트 컨셉 기반의 생존 추리 어드벤처로서, 외부와 단절된 장소에서 9일간 생존을 위해 추리를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매 플레이마다 사건현장, 각 사건의 범인, 범인의 특성, 인간의 정체등이 랜덤으로 바뀌어 범인 스포일러가 불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베아 디아볼로스 움직이는 영상

생존을 위해 추리하라
주인공은 살아남기 위해 인간이 누구인지를 밝혀내야 한다. 차례대로 일어나는 사건의 용의자는 외부인들 5명 전원이며, 그중 한 명만이 사건과 관계없는 인간이다.

사건단서와 마물정보를 조합하여 마물들을 차례대로 밝혀내자사건 현장에서 나오는 사건단서와 마을 주변에서 얻을 수 있는 마물정보를 대입하여 마을에 있는 마물의 존재를 밝혀야 한다.

새 플레이마다 사건이 달라지는 랜덤시스템
새 플레이마다 인간의 정체와 범인의 정체, 마물의 특성, 사건의 배경 등 사건의 구성요소들이 모조리 새롭게 뒤바뀌기에 매 판마다 스포일러가 불가능하다.

추리만으로는 해결할 수가 없다. 상대방과의 충분한 신뢰를 쌓아야만 탈출이 가능하다.
추리에만 집중하다 보면 같이 탈출해야 할 상대인 인간과의 신뢰관계에 소홀할 수가있다. 탈출 하기까지 한정된 시간 내로 차례대로 얻게 되는 단서와 정보를 가지고, 마물이 아닐 것 같은 사람과 우선적으로 신뢰를 쌓아야 한다.

각 인물별 에피소드
만남을 통해 신뢰도를 쌓아가면서 알게되는 인물들의 숨겨진 에피소드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이야기를 모아 완성 하자.
회차를 거듭할수록 드러나는 소망언덕마을의 내막. 이곳에서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어떠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는지 이야기를 수집하면서 소망언덕마을의 진실에 다가가라.

노베나 디아볼로스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Windows 최소 사양 macOS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이상 OS X 10.9 이상
프로세서 2.0 GHz Core 2 Duo 2.0 GHz Core 2 Duo (64 bit only)
그래픽 카드 OpenGL 2.0 or DirectX 9.0c OpenGL 2.0
메모리 4 GB RAM
용량 3 GB 사용 가능 공간

노베나 디아볼로스 다운

노베아 디아볼로스 다운
노베아 디아볼로스 다운

노베아 디아볼로스 다운

1. 다운을 클릭하여 노베나 디아볼로스 (Novena Diabolos)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노베아 디아볼로스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Novena Diabolos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노베나 디아볼로스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83%)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93%)

추천 평가

노베아 디아볼로스 스크린샷
노베아 디아볼로스 스크린샷

1. 갓갓

2. 재밋습니다.

3. 재밌네요ㅋㅋ 국내에 몇 없는 풀보이스 비노벨인데 오컬트 장르라 참신했습니다. dlc 나온다 들었는데 기대하겠습니다~

비추천 평가

노베아 디아볼로스 스크린샷1
노베아 디아볼로스 스크린샷1

1. 추리도 쉽고~ 루즈하기도 하고~
풀더빙은 좋은듯

2. 검은방 열화버전

3. 5트 4시리엔딩 개떵겜수준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