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포레스트 한글 무설치 다운 링크 – The Forest

더 포레스트 한글 무설치 다운 링크 찾아보고 계셨나요? The Forest 는 Endnight Games Ltd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더 포레스트 다운 확인해보세요. 또한 더 포레스트 링크 첨부 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더 포레스트 정보

게임명 더 포레스트 (The Forest)
플랫폼 PC
가격 20,5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42760/The_Forest/

더 포레스트 (The Forest) 스토리

The Forest
The Forest

여객기 추락 사고의 고독한 생존자로서 당신은 식인종 돌연변이 사회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신비한 숲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무시무시한 1인칭 생존 공포 시뮬레이터에서 건설하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주요 특징들

모든 나무와 식물을 베어낼 수 있는 살아 숨쉬는 세계로 들어가십시오. 지하에서 동굴과 지하 호수의 광대한 네트워크를 탐험하세요.

  • 나무를 베어 야영지를 건설하거나 불을 피워 보온을 유지하십시오. 굶지 않도록 음식을 찾아보세요.
  • 작은 대피소 또는 큰 바다 쪽 요새를 건설하십시오. 안전한 경계를 유지하기 위해 함정과 방어 시설을 설치하십시오.
  • 낮 동안 탐색하고 구축합니다. 밤에 기지를 방어하십시오. 무기와 도구를 만드십시오. 저녁 시간에 벙커로 이동하거나 적에게 직접 전투를 가져오세요.
  • 신념, 가족, 도덕을 갖고 있고 거의 인간처럼 보이는 유전적 돌연변이 적의 무리로부터 자신을 방어하십시오.
  • 은신을 사용하여 적을 피하거나 막대기와 돌로 만든 조잡한 무기로 직접 교전하십시오.

더 포레스트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프로세서 Intel Dual-Core 2.4 GHz Quad Core Processor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8800GT NVIDIA GeForce GTX 560
다이렉트X 
버전 9.0
메모리 4GB RAM
용량 5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사운드 카드  DirectX® 호환
추가 사항 32비트 Windows 사용자는 시스템에서 최소 4GB의 램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더 포레스트 한글 무설치

더 포레스트 컷신

더 포레스트 메인 → Options 클릭 → Gameplay 클릭 → Language – english – 한국의로 변경

더 포레스트 다운 링크

더 포레스트 다운
더 포레스트 다운

더 포레스트 다운로드 링크

1. 링크를 클릭해 더 포레스트 (The Forest)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더 포레스트 (The Forest)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더 포레스트 (The Forest)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더 포레스트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5%)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94%)

추천 평가

더 포레스트 컷신1
더 포레스트 컷신1

1. 누가 식인종이죠?

저는 제 친구들이 더 무섭던데 ..

2. 후속작만 기대하고있는 게임

3. 나만의 작은 섬에서 전원 생활 즐기니까 힐링되고 좋아요

비추천 평가

더 포레스트 컷신2
더 포레스트 컷신2

1. 출시된지 2년이 지났지만 앞서 해보는 게임이란걸 알고있어야 합니다

2. 개적화

3. 노가다가 ㅈㄴ 심하지만 재밌어서 해준다.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