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모바일 APK – the sims mobile mod

심즈 모바일 찾아보고 계셨나요? The Sims™ 시리즈의 제작사인 ELECTRONIC ARTS에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심즈 모바일은 개성있는 심으로 다양한 인간 관계를 발전시켜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생을 지금 시작하는 법 아래에서 심즈 모바일 APK – the sims mobile mod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즈 모바일 스토리

심즈 모바일
심즈 모바일

개성 넘치는 심 만들기

심의 헤어스타일, 의상, 메이크업 등을 하나하나 자신이 꾸며보세요.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든 부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답니다.

꿈에 그리던 나만의 집

심들이 인생을 펼쳐 나갈 집을 만들어주세요. 구조와 디자인을 아주 쉽게 결정할 수 있고, 테마 컬렉션에서 고를 수도 있어요.

심즈 모바일1
심즈 모바일1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직업, 취미, 대인관계까지, 내 심의 인생 스토리를 그려보세요. 다른 심과 친구나 연인이 되고, 가족을 만들어 다음 세대에도 다양한 삶의 의미를 전해주세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플레이

파티나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다른 플레이어의 심과 소통하고, 스티커를 사용해서 스타일을 칭찬해주세요.

심즈 모바일 정보

게임명 심즈 모바일 (the sims)
등급 12세이상 이용가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자 ELECTRONIC ARTS
공식 사이트 https://www.ea.com/games/the-sims/the-sims-mobile
심즈 모바일2
심즈 모바일2

심즈 모바일 APK – the sims mobile mod

 The Sims mobile APK MOD
Android 용 4.4 이상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iOS 9.0 이상 애플 앱 스토어 (App Store)

자주 묻는 질문 FAQ

심즈 모바일3
심즈 모바일3

Q. 심즈 모바일을 게임센터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연동하고 싶은데 안되요.

심즈는 12살 이상 가능한 게임으로 성인은 상관 없지만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나이 설정을 다르게 한다면 게임센터,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계정 연동을 할수 없습니다.

심즈를 아예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하여 나이 설정을 올바르게 해서 계정 연동을 해주는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다운로드 5.61.0 AP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