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순위 2021 TOP10 리스트

스팀 게임 순위 2021 리스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글은 필자가 임의로 순위를 정리한 것이 아니라 네이버 검색 키워드를 참고하여 검색률이 높은 스팀 게임 TOP10을 선정하였습니다. 그럼 스팀 게임 순위 2021 TOP10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모장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발한 유명 인디 비디오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여러 에디션이 나누어지는데요. 현재 인기가 가장 있는 에디션은 자바 에디션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버전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플레이 하러가기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국내에서 만든 게임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퍼블리싱은 펍지, 크래프톤, 마이크로소프트, 텐센트 게임즈 등 여러가지 큰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개발은 펍지, 크래프톤이 공동 코딩하였습니다. 최근 핵으로 인해 많은 유저들의 이탈이 있었으나 거대 중국의 힘을 입고 여전히 상위권에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하러가기

GTA V

GTA V

GTA V 게임은 한국 말로 그랜드 테프트 오토 V로 부릅니다. 록스타 노스가 개발 및 배급하는 이 게임은 수십년간 상위권에 차지하는 국민 게임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하는데요. 이 게임의 큰 장점으로는 자유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사용자 위주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GTA V 플레이 하러가기

휴먼 폴 플랫

휴먼 폴 플랫

휴먼 폴 플랫 게임은 유명 스트리머들이 플레이 하면서 인기가 급부상한 게임인데요. 혼자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최대 8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꿈 같은 환경 속에서 모험을 펼치는 유쾌한 플랫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큰 장점으로는 친구들이랑 같이 플레이 하면 더욱 더 재미도는 높아집니다.

휴먼 폴 플랫 플레이 하러가기

스타듀밸리

스타 듀밸리

스타듀밸리는 도시 상술 게임으로 개발은 에릭 바론이 하였으며 지원 운영체제는 닌텐도 스위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4, 리눅스, iOS, 맥OS를 지원합니다.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떤 전자기기던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할아버지의 오래된 농장을 물려 받아 농장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은 바람의 나라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플레이합니다.

스타듀밸리 플레이 하러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오버워치 게임은 온라인게임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및 배급을 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2016년 5월에 출시 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며 대작을 맞이 했는데요. 현재는 인기가 조금 식었으나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 게임은 다수의 영웅 중 1명을 선택하여 전장 목표를 두고 싸우는 게임입니다.

오버워치 플레이 하러가기

철권7

철권7

철권7 게임은 2015년 3월 18일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으로 오락실을 한 번이라도 가본 사람도 한 번 쯤은 플레이 해본 유명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철권 시리즈 중에서는 아홉번째 게임으로 기존 엔진이 아닌 언리얼 엔진을 채용한 최초의 게임입니다.

철권7 플레이 하러가기

삼국지14

삼국지14

삼국지14 게임은 2020년 1월 16일 플레이스테이션에서 따끈따근하게 출시한 게임입니다. 삼국지 시리즈 중에 14번째의 작품인데요. 기존에 삼국지를 플레이 하셨던 유저들이라면 무조건 해봤을 게임인데요. 인기가 매우 많기 때문에 라인업이 계속 되서 출시 되기 때문에 한 번 쯤 플레이 해봐도 괜찮은 비디오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14 플레이 하러가기

더 포레스트

더 포레스트

더 포레스트 게임은 비디오 게임으로 정식 출시일은 2018년 5월 1일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장르는 서바이벌 호러이며 유명 생존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는데요. 3인조 인디 개발사인 엔드나이트 게임즈가 제작하고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 게임입니다.

더 포레스트 플레이 하러가기

발헤임

발헤임

발헤임 게임은 오픈 월드 생존 게임으로 2021년 2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인데요. 오픈하자마자 2주 만에 200만 장이 팔린 이 게임은 엄청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복구 신화와 바이킹 문화에 기반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존 탐험 게임으로 엄청난 그래픽을 압도하여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발헤임 플레이 하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