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변이 관련주 대장주 TOP8 알아보기 !

뮤 변이 관련주

뮤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
뮤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발생했고 현재 국내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신종 변이 바이러스의 이름은 뮤 변이 바이러스로 게셰보건기구(WHO)가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다섯 번째 변이 바이러스입니다. 5월 멕시코에서 입국한 1명과 6월 미국에서 입국한 1명, 7월 콜롬비아에서 입국한 1명이 각각 뮤 변이 확진자로 밝혀졌습니다. 뮤 변이는 코로나19 백신의 면역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는 새로운 변이로, 지난 1일에는 일본에서도 감염자가 확인 됐다고 하였고, 앞서 벨기에 한 요양원에서는 7명이 뮤 변이로 사망한 사례가 있습니다. 그렇기 댸문에 방역대책본부에서는 뮤 변이를 포함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 더 강한 감시를 벌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뮤 변이 바이러스 이슈가 생기면서 제약회사 등의 기업이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뮤 변이 관련주 대장주 TOP8

-에스티팜

-수젠텍

-씨젠

-바디텍메드

-랩지노믹스

-나노엔텍

-휴마시스

-우유제약

 

에스티팜

에스티팜
에스티팜

-동사는 2008년 8월 18일 유켐 주식회사로 설립 되었으며, 2010년 9월 30일 삼천리제약을 흡수합병 하면서 상호를 에스티팜으로 변경하였다.

-동사는 근간이 되는 원료의약품 CDMO사업 분야를 확장하여,신규사업 영역으로서 새로운 치료제 분야인 핵산치료제를 진출하였다,

-현재 아시아1위, 글로벌 3위 내의 을리고뉴클레오타이드(oligonucleotide)제조 CDMO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음.

수젠텍

수젠텍
수젠텍

-동사는 BT/IT/NT 융합기술 기반 국내 유일의 Lab, POCT, 홈테스트 영역의 진단 플랫폼과 혁신적인 제품을 라인업하여 개발, 판매하는 체외진단 전문회사로 19년 5월 코넥스시장에서 코스닥시장으로 이전상징 하였다.

-동사는 다중면역블릇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알레르기, 자가면역, 치매 검사 등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사업화를 진행중이다.

-매출구성은 제품 99.39%, 상품 매출 0.61% 이루어져 있음.

씨젠

씨젠
씨젠

-동사는 유전자 분석 상품, 유전자 진단 관련 시약 및 기기 개발을 주사업목적으로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타깃하는 유전자만 증폭시켜 질병의 다양한 원일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유전자 증폭 시약 및 분석 소프트웨어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seeplex, Anyplex ll, Allplex이 주요 제품이다.

-연결대상 법인으로 진단시약 및 장비판매업을 영위하는 해위법인 8개사를 보유 하고있다.

바디텍메드

바디텍메드
바디텍메드

-동사는 1998년 11월 설립되었으며 2015년 코스닥 시장에 스팩 합병 형태로 상장함.

-동사는 면역진단 카트리지 및 진단기기 등 체인진단제품의 연구개발, 생산과 파매를 주요업무로 하고 있으며, 인체의 각종 질환등 영역을 포괄하는 진단카트리지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COVID-19 Ag 및 COVID-19 Ab 제품이 개발 완료되어 수출용 허가를 취득하였다.

랩지노믹스

랩지노믹스
랩지노믹스

-동사는 2002년 설립되어 체외진단서비스와 진단제품 개발업을 영위하는 기업임, 코넥스 시장에서 2014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하였다,

-동사는 자체 개발한 BI 플랫폼 기반 암 진단검사 서비스 CancerSCAN와 국내 최초 NGS 기반 NIPT 산전 기형아 검사 서비스 MomGuard 등을 제공 중이다.

-연결대상 회사로 생명공학 연구기업 LabGenimics USA와 벤처창투기업 리드컴파스 인베스트먼트를 보유 하고있다.

나노엔텍

나노엔텍
나노엔텍

-동사는 랩온어칩(Lab-On-a-Chip) 기술 기반의 현장진단 의료기기(POCT-point-of Care Testing)와 생명공학 연구기기를 제조 및 판매.

-미국 써모피셔사와 펄킨에머사에 생명공학 분야에 대한 제휴를 체결하여 OEM/ODM 방식으로 생명공확 연구기기 제품을 공급 중이다.

-동사는 나도단위의 BIo-MEMS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 10월 기준 97개의 특허 출원 및 73개의 특허를 보유중이다.

휴마시스

휴마시스
휴마시스

-동사는 2000년 설립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2017년 하이제 2호 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함.

-주력 제품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 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중이다.

-당기준 베트남 소재의 HUMASIS VINA를 설립하고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편입시킴.

우유제약

우유제약
우유제약

-1941년 2월 28일 유한무역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의약품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주력 회사.

-신약/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을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으며, GMP생산시설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제약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수탁사업과 동남아시아 등에 완제 전문의약품을 수출하고 있다.

-종속기업은 건강기능식품 제조, 판매를 주요산업으로 하고 있으며 우유 헬스케어, 우유 메디컬스, 우유 테이진 메디케어라는 3개의 관계사를 가지고 있다.

지금 챙겨 보면 도움 될만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