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PC 한글 무설치 다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PC 한글 무설치 다운에 대해 알아보고 계셨나요? GUILTY GEAR -STRIVE- 액션 격투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정보

게임명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UILTY GEAR -STRIVE-)
플랫폼 PC
가격 64,8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84160/GUILTY_GEAR_STRIVE/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토리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함께 게임의 냄새를 발견하세요! 격투 게임 초보자를 위해 간단하고 환영하지만 베테랑을 위해 깊고 창의적으로 설계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빠져보세요. 파이어를 타고 오버톱 액션, 스타일, 재미로 가득한 헤비메탈에서 영감을 받은 대체 미래로 향하십시오! 타오르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움직이는 영상

“Guilty Gear -Strive-“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Guilty Gear 격투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 항목입니다. Daisuke Ishiwatari가 만들고 Arc System Works에서 개발한 “Guilty Gear -Strive-“는 높은 옥탄가 사운드트랙, 획기적인 하이브리드 2D/3D 셀 음영 그래픽 및 강렬하고 보람 있는 게임 플레이로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갑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1

우주의 운명이 결정된다…
세계와 그 주민들의 모든 파괴와 피해에 책임이 있는 그 남자와의 마지막 대결로 향하십시오. Sol Badguy, 그의 라이벌 Ky Kiske, 그리고 15명의 독특한 캐릭터로 구성된 총 스타팅 로스터와 함께 20년에 걸친 이야기의 놀라운 결론에 직면하십시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움직이는 영상1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감각 BLAST
시리즈 제작자이자 음악 작곡가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Daisuke Ishiwatari)의 짜릿한 트랙을 들어보세요! 지금까지 제작된 가장 놀랍고 다이내믹한 3D 셀 셰이딩 영상에 압도되면서 킬러 사운드 트랙으로 머리를 치고 상대를 제압하세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움직이는 영상2

격투 게임의 새로운 혁명!
Guilty Gear -Strive-는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가 Guilty Gear의 찬사를 받는 깊고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면서 기본 사항을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된 여러 가지 새롭고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벽을 부수는 메카닉과 같은 시리즈의 새로운 추가 기능을 통해 새롭고 흥미로운 전투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시스템 요구 사항

PC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Windows 8/10(64비트 OS 필요)
프로세서 AMD FX-4350, 4.2GHz / 인텔 코어 i5-3450, 3.10GHz 인텔 코어 i7-3770, 3.40GHz
그래픽 카드  Radeon HD 6870, 1GB / GeForce GTX 650 Ti, 1GB  GeForce GTX 660
다이렉트X 
버전 11
메모리 4GB RAM 8GB RAM
용량 20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사운드 카드  DirectX 호환 사운드 카드 또는 온보드 칩셋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무설치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무설치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바로가기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PC 다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

1.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다운로드를 클릭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UILTY GEAR -STRIVE-)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UILTY GEAR -STRIVE-)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UILTY GEAR -STRIVE-)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인 (83%)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85%)

추천 평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

1. 얘 오늘 오픈한 스팀길티가 아주 맛이 좋단다 너도 먹어보지 않으련? 1층에서 기다릴게….

2. 사라

3. 멋있다! 예쁘다! 재밌다! 음악좋다! 발린다!

비추천 평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1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1

1. 니들 입장에서만 쉽겠지

2. 업데이트가 이뤄지면서 더 어려워졌습니다. 격투게임을 이전부터 즐겨온 분들은 즐거울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 저 처럼 이 게임으로 격투게임을 처음 접할 예정인 분들에겐 추천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질문 FAQ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2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컷신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