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적용 방법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적용 방법 에 대해 찾아보고 계셨나요? Arc System Works 에서 개발한 4번째 시리즈입니다. 격투 게임의 최첨단을 목표로 제작되었으며 스테이지의 단계를 넘어가는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정보

게임명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GUILTY GEAR -STRIVE-)
플랫폼 PC, PS4, PS5
개발사 ARC SYSTEM WORKS
가격 64,8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84160/GUILTY_GEAR_STRIVE/

GUILTY GEAR -STRIVE- 스토리

항상 ‘최첨단’의 기준을 만들어온 「길티기어」 시리즈가 선사하는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세련된 시스템, 극강의 애니메이션 영상,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수 많은 격전을 체감하라!

손으로 그린듯한,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그래픽!
한층 더 진화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세밀한 부분까지 철저하게 고집한 신세대의 영상표현에 전율하라!

격투게임의 최첨단!
대전격투 게임의 새로운 기축을 목표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포용하면서, 길티기어다운 깊이 있는 게임성을 양립, 스테이지의 벽을 부수는 대담한 기믹을 비롯하여, 격투 게임만이 가능한 긴장감 넘치는 수 싸움을 만들어내기 위해 치밀한 시스템을 구성! 이어지는 화려한 격전이 드라마를 만들어낸다!

운명의 인연, 마침내 결말로!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의 깊이 있는 스토리. 시리즈에서 그려져 온 수많은 인연의 이야기가 마침내 클라이맥스로 향한다! 그리고 밝혀지는 경악할 만한 진실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아래에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① 게임폴더 내 경로

Engine\Binaries\ThirdParty\Steamworks\Steamv147\Win64 에서 flt.ini를 더블 클릭합니다.

② 메모장이 열리면 Language=english를 Language=koreana 으로 변경 저장합니다.

③ 다시 게임 재실행되면 한글 설정 완료됩니다.

길티기어 다운 방법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PC 다운

자주묻는질문 FAQ

Q.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 시작 전에 캐릭터 추천 받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A.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 추천 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시고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Q.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모든 등장인물들 궁금합니다.

A.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출연하는 캐릭터 등장씬 영상 아래에 첨부할테니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