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바둑 설치 하기 다운로드 방법

한게임 바둑 설치 하기 다운로드 방법
한게임 바둑 설치 하기 다운로드 방법

한게임에서 바둑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바둑 대국을 두고 싶다면 한게임 바둑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일단 기본적인 인터페이스 등 조작법이 간단한 클릭으로 둘 수 있습니다. 오래동안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비교적 쉽게 바둑 사이트 가입 및 설치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 하기 다운로드 방법

▶▶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 한 후 계정 생성을 하면 됩니다. 화면에 나와있는 대국실 입장하기 클릭하거나 그 밑에 로그인 버튼 누릅니다.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아래 화면처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은 기존대로 만들어도 되고 구글, 페이스북 등 아이디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로그인“아래 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버튼 체크하고 동의 누릅니다.

한게임 본인인증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했지만 본인 편한 본인인증 수단으로 인증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본인인증1본인인증 후 한게임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어서 한게임 바둑 다운로드하면 됩니다.한게임 회원가입 완료한게임 바둑 설치 방법

한게임 바둑 다운로드

게임 설치하기 버튼 클릭하면 한게임 바둑 다운로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높지 않아 컴퓨터 사양과 상관없이 빠르게 설치 완료됩니다.

한게임 설치

한게임 바둑은 게임방법을 제공하여 비교적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바둑 규칙이나 기본적인 방법 등이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게임 바둑 게임방법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많은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