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7 한글 패치 스팀 다운로드 – FINAL FANTASY VII

파이널 판타지 7 한글 패치 알아보고 계셨나요? 스퀘어가 발매한 RPG 장르의 스팀 게임인데요. FINAL FANTASY VII 는 그래픽과 스토리, 음악 등 모두 훌륭하여 흥행과 평가 전부 시리즈 중 역대 최고의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래에서 파이널 판타지 7 한글 패치 스팀 다운로드 – FINAL FANTASY VII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정보

게임명 파이널 판타지 7 (FINAL FANTASY VII)
플랫폼 PC
가격 15,5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9140/FINAL_FANTASY_VII/

파이널 판타지 7(FINAL FANTASY VII) 스토리

파이널 판타지 7(FINAL FANTASY VII)
파이널 판타지 7(FINAL FANTASY VII)

거대 재벌 신라(Shinra Inc.)가 지배하는 도시 미드가르(Midgar)에서 1호 마코 원자로(Mako Reactor)는 반군 그룹 AVALANCHE에 의해 폭파 되었습니다.

AVALANCHE는 Mako 에너지를 흡수하여 행성의 천연 자원을 파괴하는 조직인 Shinra Inc.에 대항하여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비밀리에 결성되었습니다. 신라 정예부대 솔저의 전 멤버인 클라우드는 마코 원자로 폭격에 가담했습니다.

Cloud와 AVALANCHE는 거대하고 강력한 적인 Shinra Inc.로부터 지구를 보호할 수 있을까요?

RPG 클래식 FINAL FANTASY VII가 이제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기능과 함께 PC로 돌아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

도전 과제
노련한 FINAL FANTASY VII 베테랑이든, 이 RPG 클래식을 처음 탐색하든 상관없이 게임 내 성취를 자랑하고 잠금 해제할 36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로 게임 기술을 시험해 보십시오. 프로필을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공유하여 누가 최고의 FINAL FANTASY 팬인지 알아보세요.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1)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1)

클라우드 저장
집에 없을 때나 단순히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여 게임을 한다면 어디에서나 FINAL FANTASY VII를 즐기십시오. FINAL FANTASY VII의 클라우드 저장 지원을 사용하면 중단한 부분부터 게임 진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연결 필요. 저장은 한 번에 최대 3대의 컴퓨터 사이에서만 전송할 수 있음)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2)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2)

캐릭터 부스터
어려운 섹션에 갇혀 있거나 중요한 피닉스 다운을 구매할 자금이 부족합니까? Character Booster를 사용하면 간단한 버튼 클릭으로 HP, MP 및 Gil 레벨을 최대로 높일 수 있으므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3)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3)

PC에 최적화
FINAL FANTASY VII는 최신 하드웨어 및 Windows 운영 체제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장 파일을 백업하려면 FINAL FANTASY VII 런처의 네트워크 설정 패널에서 클라우드 저장을 켜야 합니다. 게임을 제거하면 PC에 로컬로 저장된 모든 저장 파일이 삭제됩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다운

파이널 판타지 7 다운
파이널 판타지 7 다운

파이널 판타지 7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해 파이널 판타지 7 (FINAL FANTASY VII)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파이널 판타지 7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파이널 판타지 7 (FINAL FANTASY VII)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한글 패치

적용하는 방법

▶▶ https://forums.qhimm.com/index.php?topic=16224.0

파이널 판타지 7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파이널 판타지 7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클릭
해당 폴더에 다운 받아놓은 한글 패치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완료됩니다.

파이널 판타지 7 시스템 요구 사항

스퀘어 에닉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XP/Vista/7(32/64비트)
  • 프로세서: 2GHz
  • 메모리: 1GB RAM
  • 제도법: DirectX 9.0c 호환 그래픽 카드
  • 다이렉트X®: 9.0c
  • 하드 드라이브: 3GB HD 공간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91%)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92%)

추천 평가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4)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4)

1. 물론 그래픽은 훌륭하지 않지만 게임 메커니즘, 스토리라인 및 게임 음악은 너무 서사적이어서 이 단점을 쉽게 만회할 수 있습니다. 철학과 인간 상호 작용에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정말 놀랍고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정말 할만한 게임입니다.

2. 안녕 오랜 친구야

3. 어렸을 때 이 게임을 했습니다. 좋은 게임이고 그래픽이 약간 이상하지만(오래된 ps1 항목) 스토리는 굉장하고 서사적이며 OST는 정말 좋고 게임 플레이도 좋습니다!

비추천 평가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5)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 영상(5)

1. 훌륭한 게임이지만 Steam 버전에는 Always-Online DRM이 함께 제공됩니다.

2. 인터넷 연결 없이는 시작되지 않습니다.
3. 게임 자체는 환상적입니다. 슬프게도 이 포트는 최고가 아닙니다. Microsoft Store에서 더 나은 포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Square-Enix는 Steam 사용자가 해당 업데이트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네, 부정적인 리뷰입니다.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