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사용법 – teamviewer

팀뷰어 다운로드 teamviewer 소개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팀뷰어 사용법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teamviewer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원격 프로그램입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디바이스에도 원격을 통해 제어가 가능한데요.

뿐만 아니라  파일 전송, 채팅, 회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그럼 팀뷰어 설명 시작합니다.

사양 및 정보

개발자 Teamviewer GmBH
운영체제 Windows, MacOS, Linux, iOS, Android
홈페이지 https://www.teamviewer.com/ko/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설치 가이드

팀뷰어 다운로드 설명1

teamviewer 다운로드

  1.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를 이동하여 ‘무료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Teamviewer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되면 자동으로 사용자 환경(OS)에 맞춰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안된다면 ‘직접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수동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3. 다운로드 받은 TeamViewer_Setup_x64.exe 파일을 더블클릭 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4. “기본 설정으로 설치”를 체크 후에 동의 – 다음을 클릭합니다.
  5.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팀뷰어를 실행합니다.

팀뷰어 사용법

팀뷰어 사용법

팀뷰어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원격 제어 허용 : 상대방이 내 PC를 원격제어 혹은 파일 전송을 하기 위한 필요한 정보
    (귀하의 ID, 비밀번호)
  2. 원격 컴퓨터 제어 : 상대의 PC를 원격제어 혹은 파일 전송을 하기 위한 필요한 정보

FAQ

팀뷰어 무료로 평생 영구용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팀뷰어 설치 완료 후 상업용이 아닌 개인용 무료 버전을 체크 하면 평생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PC를 원격제어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상대 PC에 똑같은 버전의 팀뷰어가 깔려있어야만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설치가 되어있다면 파트너 ID와 비밀번호를 물으신 후 본인 PC에 상대의 파트너 ID,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상대에게 내 PC를 원격 제어 허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본인의 팀뷰어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를 상대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팀뷰어 알려지지 않은 이유입니다 어떻게 해결 하나요?

팀뷰어 알려지지 않은 이유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팀뷰어를 실행 후 상단에 보이는 점선 3개 클릭합니다. 2. 새 버전 확인 후 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만약 점선이 보이지 않는다면 도움말 카테고리를 클릭 해보세요.)

팀뷰어 비밀번호 찾기 어떻게 하나요?

팀뷰어 비밀번호 찾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팀뷰어를 실행 후 상단에 보이는 사람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계정을 편집합니다를 클릭합니다. 3. 계정 탭에 보이는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