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런커 다운로드 게임하기 – Krunker

크런커 다운로드 방법과 크런커 게임하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Yendis Entertainment Pty에서 개발한 크런커(Krunker)는 FPS 슈팅게임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런커 정보

게임명 크런커 (Krunker)
플랫폼 PC, Android, iOS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08720/Krunker/

크런커 (Krunker) 스토리

Krunker
Krunker

보상을 받기 위해 12개의 회전 지도를 통과하세요. Krunker 고유의 고도의 기술 기반 이동 시스템을 마스터하십시오. Nukes 및 Quick-scoping 사람들을 술집에 떨어뜨리는 것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Krunker는 수천 가지 사용자 지정 게임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감염됨, 파쿠르, 모두를 위한 무료, 깃발 캡처 등. Krunker의 강력한 모딩 및 매핑 도구를 사용하면 생성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없습니다.

크런커 이미지
크런커 이미지

Krunker는 또한 잠금 해제, 판매 및 거래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스킨과 아이템이 있는 번영하는 경제를 제공합니다.

모든 대륙의 전용 서버 및 사용하기 쉬운 서버 브라우저. 두 번의 클릭으로 나만의 맞춤형 서버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크런커 게임하기

크런커 게임하기
크런커 게임하기

크런커 게임하기는 서바이벌 1인칭 슈팅게임으로, 백팀과 적팀으로 구분하여 배틀 경기를 합니다. 게임 방법은 흔히 알고 있는 FPS와 비슷합니다. W D A S로 이동하고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 무기 등을 사용합니다. R키로 재장전할 수 있으며 Q E를 눌러 무기 변경합니다. 사격은 마우스로 공격하고 우측 버튼으로 포커스를 당겨서 근접적인 타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발자국 소리 등을 듣고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인 적도 가능하므로 쉬프트키를 이용하여 천천히 이동하면 됩니다.

▶▶ 크런커 게임하기 바로가기

크런커 게임하기 조작법
W D A S 이동
R 재장전
Q E 무기 변경
마우스 클릭 사격
포커스 줌 마우스 오른쪽 버튼
Shift 키 걷기
크런커 게임하기 플레이
크런커 게임하기 플레이

크런커 다운로드

크런커 다운로드
크런커 다운로드

크런커(Krunker) 다운로드

1. 크런커 다운로드를 클릭해 크런커 (Krunker)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크런커 (Krunker)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크런커 (Krunker)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크런커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83%) 모든 평가: 대체로 긍정적 (79%)

추천 평가

크런커 이미지1
크런커 이미지1

1. 슈팅은 콜 오브 듀티를 떠올리게 하고, 움직임은 지진을 생각나게 하지만, 학습 곡선은 더 가파른 쪽에 있습니다. 모든 신규 플레이어는 먼저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게임을 올바르게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핵이랑 한글화만 해결하면 갓겜

3. 학교다닐때 컴터실에서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넘나좋은겜

비추천 평가

크런커 이미지2
크런커 이미지2

1. 핑이 200 꽥꽥꽥 꽥꽥 꽥꽥 꺅꺅 꺅꺅 꺅 꺅꺅 꺅꺆

2. 많은 해커와 프로가 있습니다.

3. 아니요, 한방이 희망이 되어서야 떠나게 될 건가요?
ㄹㅇ ㅈㄴ하지마세요.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