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헤드 한글 무설치 다운로드 (Cuphead)

컵헤드 한글 무설치 컵헤드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이 게임은 StudioMDHR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인디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수집하며 악마들과 보스들을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지금부터 컵헤드 한글 무설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uphead 정보

게임명 컵헤드 (Cuphead)
플랫폼 Windows, Mac, XBO, Switch, PS4
가격 21,000원
개발자 StudioMDHR Entertainment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68910/Cuphead/

Cuphead 게임 스토리

컵헤드 메인 로고

Cuphead는 보스 전투에 중점을 둔 고전적인 런 앤 건 액션 게임입니다. 1930년대의 만화에서 영감을 받은 영상과 오디오는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셀 애니메이션, 수채화 배경 및 오리지널 재즈 녹음과 같은 시대의 동일한 기술로 공들여 만들어졌습니다.

Cuphead 또는 Mugman으로 플레이하여(싱글 플레이어 또는 로컬 협동 모드에서) 이상한 세계를 횡단하고,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고, 강력한 슈퍼 움직임을 배우고, 악마에게 빚을 갚으려는 동안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Cuphead 다운로드

컵헤드 다운로드

컵헤드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해 Cuphead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이동한 후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게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2.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3. Cuphead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Cuphead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Cuphead 시스템 요구 사항

컵헤드 시스템 요구 사항

최저한의:

    • 운영 체제: 윈도우 7
    •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E8400, 3.0GHz 또는 AMD Athlon 64 X2 6000+, 3.0GHz 이상
    • 메모리: 3GB RAM
    • 제도법: Geforce 9600 GT 또는 AMD HD 3870 512MB 이상
    • 다이렉트X: 버전 11
    • 저장: 4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Cuphead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5%) 모든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6%) 

추천 평가 

컵헤드 추천 평가

머리에 컵을 든 사람인데 어떻게 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생일선물
로 받았어요 3년만에 드디어 케니와 게임을 이겼네요

마스터하기 정말 어려운 게임이지만 30년 전에는 모든 게임이 그랬습니다. 아트가 너무 아름답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아무리 어려워도 게임을 마친 후에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추천합니다!

이것은 내가 해본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스타일, 비밀 및 핵심 역학을 좋아합니다. 훌륭한 게임은 11/10을 줄 것이고 나는 dlc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컵헤드 비추천 평가비추천 평가

사람들이 재밌다해서 샀는데 난 재미가 없었다.
고전게임의 향수가 없는세대라면 그다지 큰 흥미를 못 느낄수도있다.
난이도가 어려운건 계속 시도하면 깰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그냥 플레이 자체에 의욕이 생기지 않았다.
다른사람들의 평에 혹해서 사지말고 자신에게 이 게임이 정말 재미있을지 생각해보고 사도록하자.

어려우니까 사지마세요

오랜만에 한글패치 됬다 해서 했는데 자꾸 시작화면에 검은화면만뜨고 노래만나오네요….

밑점프를 대체 왜만든거야

Cuphead 플레이 유튜브 영상

컵헤드 영상컵헤드 영상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