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컴퓨터 바둑 게임 찾고 계신가요? 가끔 심심할 때 컴퓨터 pc 바둑을 통해 가볍게 둘 수 있는 무료 바둑 게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설치 또는 다운로드 없이 무료 바둑 플레이 가능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안내하겠습니다.

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컴퓨터 바둑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무료 바둑 게임 바로 가능하며 COSUMI 바둑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셔도 원활하게 pc 바둑 게임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바둑 게임 바로가기


COSUMI 바둑 – 무료 바둑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하면 아래와 같이 보드 사이즈를 선택하라는 화면창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바둑 판 19 x 19 사이즈로 두시거나 본인 편한 사이즈 조절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COSUMI 바둑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5줄에서 19줄의 바둑 플레이가 가능하며, 바둑의 방법을 잘 모르신다면 바둑 규칙을 확인하고 게임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초보자 분들이라면 5줄 바둑으로 먼저 도전하여 진행하다가 실력이 늘면 점차 사이즈를 바꾸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화면 하단에 왼쪽은 PASS – 건너뛰기이고 RESIGN – 항복하기 입니다.

바둑 게임 플레이를 할 때 핸디캡 기능이 주어집니다. 0에서 9까지 핸디캡이 가능하며 흑돌이 놓아지게 됩니다. 상대 컴퓨터에게 핸디캡을 주거나, 본인이 핸디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 또는 재미로 핸디캡을 설정하여 본인 또는 상대가 유리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선택할 바둑돌의 색을 선택하면 됩니다. 흑돌과 백돌 중 결정하여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무료 바둑 게임을 진행하면서 COSUMI 바둑의 좋은 점은 바둑의 리플레이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바둑을 두면서 본인의 실수와 상대의 전략을 파악할 수 있으며, 바둑을 어디에 뒀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바둑 리플레이를 통해 분석하는 것도 향상될 수 있으니 진행하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바둑 무료 pc 게임 무설치 다운로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더 많은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