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계좌 입금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계좌 입금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계좌 입금 방법

요즘 같은 시대에 카드 없는 분 보기 드물 정도로 편리성 때문에 개인 최소 1개 이상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드사는 구매액의 일정 퍼센트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포인트 사용을 깜빡하여 유효기간을 넘겨 소멸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래서 제가 카드포인트 현금화 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한번에 무료 조회 가능한 홈페이지 아래에서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은 여신금융협회에서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찾아 쓰지 못하여 쌓여있던 포인트를 조회하여 모아서 조회된 포인트를 현금화하여 계좌이체를 통해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통합조회 링크 달아 드렸으니 같이 본문 참고하면서 해보세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기

 

카드포인트 계좌 입금 방법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검색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카드사별로 따로 조회하지 않아도 여기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통합조회 & 계좌입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서는 로그인 말고 비회원 조회하기로도 가능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 하셔야 이어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전체 동의하고 확인 클릭합니다.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인증 방법은 카드, 아이핀, 휴대폰 인증 중 편한 방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전 휴대전화 인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본인인증을 마치셨다면 상단에 위임동의를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각 카드사별 포인트 조회가 가능한데 여기에 없는 것을 조회하고 싶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어서 하단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선택합니다.

조회 후 카드의 포인트 구분, 잔여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소멸예정 월, 포인트 확인 후 소멸 되기 전에 입금요청 포인트 입력합니다. 전부입금을 체크하면 금액이 자동으로 채워지니 클릭합니다.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하여 카드포인트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로 지급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입금 처리 카드사가 아닌 경우는 익영업일 이내에 입금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고 넘어갑니다.

(1) 은행명 선택 후 (2)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요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처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입금된 것까지 확인하면 완료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 계좌 입금 신청 완료가 되었다면 바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취소 및 정정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포인트 사용을 잘 하여 별로 없었지만 자신도 모르게 쌓여있었던 분들은 위와 같이 진행 하시면 쏠쏠하게 현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3분 정도 투자하셔서 잊고 있었던 포인트 받아 보시길 바라며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지금 챙겨 보면 도움 될만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