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PC 다운로드 하는 법 – ZEPETO

제페토 다운로드 PC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제페토(ZEPETO)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3D로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을 모티브한 아바타 등을 만들 수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페토 자체가 앱이기 때문에 휴대폰을 통해서 이용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제페토 PC로도 가능합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페토 PC 다운로드 하는 법 – ZEPETO 엄청 간단하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제페토 정보

게임명 제페토 (ZEPETO)
플랫폼 PC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www.bluestacks.com/ko/apps/entertainment/zepeto-on-pc.html

ZEPETO 스토리

나만의 3D 아바타를 만드는 일은 절대 쉽지 않죠. 하지만 ZEPETO를 사용하면 정말 쉽게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진 한 장만으로 나와 똑같이 생긴 아바타를 만들거나 상상력을 총동원해 이 세상 그 어느 곳에도 존재하지 않는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페셜 아바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페토

제페토1

제페토2

제페토 PC

서론에서 말씀 드렸듯이 제페토 PC로도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제페토를 하게 되면 화면이 작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PC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단순하게 사진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사진으로 만든 아바타의 생김새와 옷을 바꿀 수 있는 있습니다. 다양한 나만의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제페토 PC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페토 PC
제페토 PC

제페토 다운로드

PC에서 ZEPETO를 이용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알아봅시다.

▶▶ 제페토 다운로드 PC 바로가기

1. PC에 BlueStack을 설치하고 앱 다운로드

2.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다음 플레이 스토어 연결

3. 오른쪽 상단 코너에 ZEPETO 검색

4. 검색 결과에서 ZEPETO 선택한 다음 설치

5. 메인 홈에서 ZEPETO 선택해서 실행

제페토 PC 다운로드

제페토 PC 방법을 통해서 제페토 다운로드한 다음 PC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만들 수도 있어 편하게 자신만의 유니크함을 뽐낼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제페토 해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시도해보세요. 자신이 어려운 툴을 사용하지 못해도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단순히 아바타를 만드는 것 뿐만 아닌 다양한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설명으로 이해가 가지 않았거나 확인하면서 제페토 PC이용하실 분은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가상의 인물을 만들기 위해서는 정교한 작업이 필요하죠! BlueStacks로 PC에 ZEPETO를 다운 받으면 PC에서 마우스와 키보드로 마치 실제 3D 아바타를 만드는 전문 툴을 사용하는 것처럼 정교한 작업을 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PC 환경에서 플레이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니터의 한쪽에는 ZEPETO를, 다른 한쪽에는 내가 참고하고자 하는 다양한 자료와 사진까지 둘 수 있다니 정말 편할 것 같지 않나요? 지금 편하게 증강현실에서까지 즐길 수 있는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ZEPETO를 BlueStacks로 PC에 다운 받아 나만의 아바타를 손쉽게 만들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그 외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