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게임 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mgame 바둑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대면하여 바둑을 두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바둑 게임을 한다면 장소와 시간 제약 받지 않고 대국을 펼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넷바둑으로 알려져 있던 유명한 바둑 사이트인 엠 게임 바둑 알려드리겠습니다. 1997년도에 출시하여 현재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 자기와 비슷한 수준 또는 높은 기력을 가지고 있는 상대와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그럼 엠 게임 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mgame 바둑 알아보겠습니다.

엠 게임 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mgame 바둑
엠 게임 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mgame 바둑

엠 게임 바둑 설치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엠 게임 바둑 홈페이지 링크

엠 게임 바둑을 설치하려면 먼저 엠 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에 링크 달아 두었으니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 화면 대국실 입장 밑에 다운로드 버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내용에 나와있듯이 엠 게임 바둑은 온라인 바둑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대국 할 수 있고, 빠른 대국 및 자동 대국하기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엠게임바둑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여 설치파일 받아주세요.

설치과정은 엠게임바둑 다운로드 클릭 즉시 빠르고 원활하게 완료 됩니다. 저는 10초 내로 설치한 거 같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게임 진행을 위하여 기존 계정 로그인 또는 엠 게임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버튼 누르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약관 읽어보시고 동의 해주세요. 본인인증은 아이핀 또는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한데 본인 편한 수단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바둑 게임방법을 이용하여 대국방법, 대기실, 대국실 등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엠 게임 바둑 바로가기

 

더 많은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