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 온라인 한글 무료 다운 – The Elder Scrolls Online

엘더스크롤 온라인 한글 무료 다운 하는 방법 알아보고 계셨나요? The Elder Scrolls Online은 2014년 4월 4일에 출시한 MMORPG 게임입니다.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신작으로 1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함께 알아봅시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정보

게임명 엘더스크롤 온라인 (The Elder Scrolls Online)
장르 MMORPG 게임
플랫폼 PS3, PS4, XB360, XBO, Windows, Switch
가격 22,0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06130/The_Elder_Scrolls_Online/

The Elder Scrolls Online 스토리

The Elder Scrolls Online
The Elder Scrolls Online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온라인 RPG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서 모든 Tamriel에 걸쳐 계속 확장되는 스토리를 경험하십시오. 친구와 함께 풍부하고 살아있는 세계를 탐험하거나 혼자 모험을 떠나십시오. 사용하는 무기에서 배우는 기술에 이르기까지 캐릭터의 모양과 플레이 방식을 완벽하게 제어하세요.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지을 것입니다. 한계가 없는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전투, 제작, 훔치기, 공성 또는 탐험을 하고 다양한 유형의 갑옷, 무기 및 능력을 결합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Elder Scrolls 세계에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잃어버린 영혼을 되찾고 망각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출발하면서 Tamriel의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다른 사람과 함께 또는 혼자 – 선택한 순서에 관계없이 세계 어느 곳에서나 모든 이야기를 경험하십시오.

멀티플레이어 RPG

친구와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고 동료 모험가와 함께 위험하고 괴물이 가득한 던전을 탐험하거나 수백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장대한 PvP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엘더스크롤 온라인 시스템 요구 사항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7 64비트
프로세서 Intel Core i3 540 또는 AMD A6-3620 이상 Intel Core i5 2300 또는 AMD FX4350
그래픽 카드 1GB RAM이 있는 Direct X 11.0 호환 비디오 카드(NVidia GeForce 460 또는 AMD Radeon 6850) 2GB RAM(NVIDIA® GeForce® GTX 750 또는 AMD Radeon™ HD 7850) 이상의 Direct X 11.0
메모리 3 GB RAM 8 GB RAM
DirectX 버전 11
용량 85 GB 사용 가능 공간
macO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Mac High Sierra v 10.13
프로세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인텔 i5 프로세서
그래픽 카드 AMD Radeon Pro 560 그래픽(4GB VRAM) AMD Radeon Pro 560 그래픽(4GB VRAM)
메모리 4 GB RAM 4 GB RAM
용량 8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OpenGL: 4.1

엘더스크롤 온라인 한글

엘더스크롤 온라인 한글
엘더스크롤 온라인 한글

엘더스크롤 온라인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한글패치 적용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무료 다운

엘더스크롤 온라인 무료 다운
엘더스크롤 온라인 무료 다운

엘더스크롤 온라인 무료 다운

1. 무료 다운을 클릭하여 엘더스크롤 온라인 (The Elder Scrolls Online)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엘더스크롤 온라인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The Elder Scrolls Online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7%)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83%)

추천 평가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1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1

1.스카이림을 너무 재밌게해서 속는 셈치고 샀는데..
엘온으로 게임불감증에서 빠져나왔습니다.

2. 굿

3. 재밌어요

비추천 평가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2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2

1. 게임로고 나오고 무한로딩…게임하기 힘드네

2. 인생갈기전에 안하면댐

자주묻는질문 FAQ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3
엘더스크롤 온라인 스크린샷3
더 많은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