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라이더스 한글 무설치 다운 – OUTRIDERS

아웃라이더스 한글 무설치 다운 방법 찾아보고 계셨나요? OUTRIDERS는 2021년 4월 1일에 출시하였으며, 피플 캔 플라이에서 개발한 TPS게임입니다. 플레이어 1~3인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RPG로 공상과학의 세계관을 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함께 알아봅시다.

아웃라이더스 정보

게임명 아웃라이더스(OUTRIDERS)
장르 액션 TPS 게임
플랫폼 Windows, PS4, PS5, XBO, XSX, Stadia
가격 70,92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80420/OUTRIDERS/

OUTRIDERS 스토리

OUTRIDERS
OUTRIDERS

OUTRIDERS는 어둡고 절망적인 SF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1-3인 협동 RPG 슈팅 게임입니다.

인류가 Enoch의 참호에서 피를 흘리면서 자신만의 Outrider를 만들고 적대적인 행성을 가로질러 여행을 떠납니다.

다양한 세계에 걸친 풍부한 스토리텔링으로 퍼스트 시티의 빈민가와 판자촌을 떠나 신비한 신호를 찾아 숲, 산, 사막을 횡단하게 됩니다.

격렬한 총격전과 폭력적인 힘, 점점 더 뒤틀린 무기 및 장비 세트가 결합된 OUTRIDERS는 업계 최고의 슈팅 게임 개발자 중 하나인 People Can Fly에서 셀 수 없이 긴 게임 플레이 시간을 제공합니다.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

각각 네 가지 강력한 초반 능력을 갖춘 네 가지 클래스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트릭스터로 적을 공격하고, 파이로맨서로 적을 불태우고, 데바스테이터로 적을 근거리에서 응징하고, 신비한 테크노맨서로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최대 두 명의 친구와 함께 OUTRIDERS의 프롤로그와 초반 콘텐츠를 플레이하십시오.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1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1

슈팅의 강렬함, RPG의 깊이

OUTRIDERS의 잔혹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는 광란의 총격전, 폭력적인 힘, 깊은 RPG 시스템을 결합하여 진정한 장르의 하이브리드를 만들어냅니다.

어둡고 절망적인 여정

신비한 신호의 근원지로 여행을 떠나면서 적대적인 에녹 행성을 발견하십시오.

다이나믹 1-3인 협동

싱글 플레이를 하거나 드롭인 드롭아웃 협동 모드에서 최대 2명의 친구와 함께 극도로 진화한 행성의 공포에 맞서 싸우십시오.

4개의 독특한 클래스

자신만의 Outrider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하고 각각 고유한 스킬 트리가 있는 4개의 고유한 클래스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합니다.

청소 및 적응

개조 가능한 총과 장비의 셀 수 없이 많은 아이템으로 아웃라이더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제 완전 무료 형상변환이 제공됩니다.

아웃라이더스 시스템 요구 사항

아웃라이더스 움직이는 영상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I5-3470 / AMD FX-8350 Intel i7-7700K / AMD Ryzen 5 2600X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50ti / AMD Radeon R9 270x Nvidia GeForce GTX 1070, 8 GB / Radeon RX Vega 56, 8 GB
메모리 8 GB RAM 16 GB RAM
DirectX 버전 12
용량 70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720p / 60fps 1080p / 60fps

아웃라이더스 한글

아웃라이더스 한글
아웃라이더스 한글

아웃라이더스는 한국어를 포함하여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웃라이더스 무설치 다운

아웃라이더스 무설치 다운
아웃라이더스 무설치 다운

아웃라이더스 무설치 다운

1. 무설치 다운을 클릭하여 아웃라이더스(OUTRIDERS)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아웃라이더스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OUTRIDERS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라이더스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1%) 모든 평가: 복합적 (65%)

추천 평가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2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2

1. 갓겜

2. 스토리도 깨고 이것저것 아이템 조합해서 단계별로 올라가는 재미도 있고
멀티도 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3. 역시 게임은 개선패치&할인때 사야 갓겜이다

비추천 평가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3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3

1. 서버,최적화,크래시 3위일체로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따라서 게임의 재미는 평가할 수 없음 덜만든걸 출시하는게 요즘 트랜드인가?

2. 감자서버 에휴..

자주묻는질문 FAQ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4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4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5
아웃라이더스 스크린샷5
더 많은 최신 게임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