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프리 플레이 5.61.0 APK

심즈 프리 플레이 5.61.0 APK 찾아보고 계셨나요? ELECTRONIC ARTS에서 개발한 심즈는 심을 창조하고 관리하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시리즈 별로 다양하게 있고 프리 플레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심즈 안에서 현실처럼 자신의 캐릭터 심을 사용하여 프리 플레이 하는 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즈 프리 플레이 5.61.0 APK 다운 아래에서 받아보세요.

심즈 프리 플레이 소개 및 스토리

심즈 프리플레이
심즈 프리 플레이

The Sims™ 시리즈의 제작사에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완전한 심즈 게임을 선보입니다! 심타운을 성장 시켜 심 공동체를 확장하고 나만의 스타일, 개성, 꿈이 깃든 마을을 창조하세요! 목표를 완료하여 시몰레온을 벌고 그 과정에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심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그들이 재미있고 충만한 인생을 사는 동안 성공을 쟁취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심즈 프리 플레이 – Android

심즈 프리 플레이 Android용 시뮬레이터 컬트 장르게임입니다. The Sims의 제작자가 모바일에서 완벽한 Sim 경험을 제공합니다! 심타운을 확장하여 심 커뮤니티를 확장하고 자신만의 스타일, 성격 및 꿈을 가진 도시 전체를 만들어보세요! 목표를 완료하여 시몰레온을 획득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들이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도록 도우면서 심들을 행복하게 유지하고 번성하는 모습을 지켜보십시오!

심즈 프리플레이1
심즈 프리플레이1

시뮬레이션 궁극의 가능성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닥부터 천장까지 심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커스터마이징 하세요! 최대 34 명의 심이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도록 유지하고 수영장, 여러 층, 놀라운 장식을 갖춘 꿈의 집을 설계하고 지어보세요. 더 많은 심이 생기고 가족이 시작되면 애완 동물 가게, 자동차 판매점, 쇼핑몰, 개인 빌라 해변까지 심 타운을 확장하세요! 내면의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한꺼번에 풀어서 자신을 표현하고 심즈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친구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기술을 당신의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친구의 심 타운을 방문하세요.

SOCIAL MEDIA
인생은 더 낫습니다. 관계를 시작하고, 사랑에 빠지고, 결혼하고, 가족이 있어야 합니다. 평생 친구를 사귀고 애완 동물을 돌보아주십시오. 수영장 파티를 열고 야외에서 그릴을 즐기거나 벽난로 옆에서 영화의 밤을 즐기십시오. 어떤 문제에 대한 분위기에서? 심들이 잘 지내지 못했을 때 해야 할 드라마가 많이 있습니다. 10대와 함께 바보 같이 행동하거나, 가족에게 무례하거나, 결혼 제안에 대해 거부한다고 말하십시오! 아기부터 노인까지 완벽한 시뮬레이션 이야기는 인생 시뮬레이션의 모든 단계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랑과 우정? 드라마와 이별? 선택은 항상 당신입니다.

모든 일과 모든 놀이
심이 일해야 해요! 다양한 꿈의 경력을 시작하고 경찰서, 영화 스튜디오 및 병원에서 심즈의 날을 따르세요. 심들이 일을 많이하면 할수록, 기술을 배우고 급여를 더 많이 올릴 수 있으며, 보상을 주고 성공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요리, 패션 디자인, 댄스, 강아지 훈련과 같은 다른 취미를 선택하십시오. 아이들이 십대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더 참여할수록 더 행복 할 것입니다. 심들이 사랑하는 삶을 만들 때 기회는 계속 무한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2
심즈 프리플레이2

심즈 프리 플레이 정보

게임명 심즈 프리플레이
등급 12세이상 이용가
플랫폼 Android, iOS
개발자 ELECTRONIC ARTS
공식 사이트 https://www.ea.com/games/the-sims/the-sims-freeplay

심즈 프리 플레이 5.61.0 APK

 Sims freeplay APK MOD [v.5.61.0]
Android 용 4.1 이상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iOS 9.0 이상 애플 앱 스토어 (App Store)

자주 묻는 질문 FAQ

Q. 심즈 프리플레이를 오프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까?

네, 심즈 프리플레이는 인터넷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은 인터넷 연결이 있는 경우에만 작동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