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스트링스 다운 무설치 체험판

스칼렛 스트링스 다운 방법 찾아보고 계셨나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액션 RPG 게임입니다. 오리지널 이름은 스칼렛 넥서스이지만 한국만 스칼렛 스트링스로 변경되어 출시하였습니다. 2021년 5월 12일에 스칼렛 스트링스 체험판이 배포 되었으며, 스팀판은 25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합시다.

스칼렛 스트링스 정보

게임명 스칼렛 스트링스 (SCARLET STRINGS)
장르 어드벤처 게임
플랫폼 PC, PS4, PS5, XB
가격 64,8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775500/SCARLET_NEXUS/

스칼렛 스트링스 스토리

스칼렛 스트링스 움직이는 영상

「뇌능력」에 의해 문명이 발달한 미래 세계는 하늘에서 내려온 「괴이」의 위협에 처해있었다.

이 괴이는 종래의 무기로는 상처입힐 수 없었고, 그래서 뛰어난 뇌능력자만으로 구성된 「괴이토벌군」이 결성되어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어릴 적에 괴이토벌군이 목숨을 구해준 것을 계기로, 스스로 괴이토벌군에 지원한 유이토 스메라기와 뛰어난 뇌능력 덕분에 괴이토벌군에 스카우트된 카사네 랜들. 똑같이 「염력」을 다루는 두 사람은 괴이토벌군으로서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힘과 세계의 이면에 숨은 진실을 알게 된다.

스칼렛 스트링스 움직이는 영상1

뇌와 기술이 발달한 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염력」과 동료들이 가진 다양한 힘을 구사하여 싸우는 초뇌능력 액션, 그리고 2명의 주인공 시점에서 그려지는 중후한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게임

스칼렛 스트링스 움직이는 영상2

당신의 가장 큰 무기가 되어줄 초뇌능력인 「염력」을 사용하라. 콤보에 활용하고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주변 사물을 띄우고, 부수고, 던져라.

하늘에서 내려온 이형의 존재들은 종래의 무기로는 공격도 방어도 할 수 없다. 그들은 변이의 고통에 몸부림치며, 광기를 잠재우기 위해 살아있는 유기체의 뇌를 찾고 있다.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서양 SF 장르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미래 세계관을 탐험하고 지켜내라.

스칼렛 스트링스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구분 최소 사양 추천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 AMD FX-8350 Intel Core i5-4690K | AMD Ryzen 5 2600X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60, 2 GB | AMD Radeon HD 7970, 3 GB Nvidia GeForce GTX 970, 4 GB | AMD Radeon R9 290X, 4 GB
다이렉트X 
버전 11
메모리 6 GB RAM 8 GB RAM
용량 50 GB 사용 가능 공간

스칼렛 스트링스 다운

스칼렛 스트링스 다운
스칼렛 스트링스 다운

스칼렛 스트링스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스칼렛 스트링스 (Scarlet Nexus)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스칼렛 스트링스 (Scarlet Nexus)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스칼렛 스트링스 (Scarlet Nexus)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스칼렛 스트링스 무설치 체험판

스칼렛 스트링스 Demo Edition 체험판
스칼렛 스트링스 Demo Edition 체험판

아래 링크에서 스칼렛 스트링스 무설치 체험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전에 맞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XBOX 버전 Demo Edition 체험판

▶▶ 스팀 버전 Demo Edition 체험판

스칼렛 스트링스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82%)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85%)

추천 평가

스칼렛 스트링스

1. 액션이 재미있습니다~ 다만…전투까지 지루한 템포와…몰입감 없는 스토리는 약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액션게임으로는 추천합니다

2. 키보드 마우스의 뒤로가기 버튼은 백스페이스바 입니다. ESC누르면서 화내지마세요

3. 전투 개꿀잼

비추천 평가

스칼렛 스트링스1

1. 연출이 너무 별로라 빈약한 스토리를 더 지루하고 늘어지게 합니다.

2. 컷씬 그냥 비주얼 노벨!
전투 저스트 회피 그딴 거 필요없고 그냥 물약전사!

3. 뭔가 애착도 안가고 재미도 안감

자주묻는질문 FAQ

스칼렛 스트링스2

스칼렛 스트링스3

스칼렛 스트링스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