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게임 타이쿤 2 한글 무설치 / 한글 패치 다운 링크

매드 게임 타이쿤 2 한글 무설치 다운 링크 알아보고 계신가요? 매드 게임 타이쿤 2 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한글 패치 적용하는 법 알려 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정보

게임명 매드 게임즈 타이쿤 (Mad Games Tycoon 2)
플랫폼 PC
가격 26,0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42330/Mad_Games_Tycoon_2/?l=koreana

매드 게임 타이쿤 2 (Mad Games Tycoon 2)

매드 게임 타이쿤 2 (Mad Games Tycoon 2)
매드 게임 타이쿤 2 (Mad Games Tycoon 2)

1976년에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시작하세요. 사무실, 생산 시설 및 서버 룸을 직접 구축하십시오. 여러분의 꿈의 게임을 개발하고 차세대 콘솔을 만드세요. 작은 차고 회사에서 큰 회사로 올라서세요.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

자신의 게임 개발자 스튜디오 시작
때는 1976년. 소수의 혁명가들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도 위험한 단계를 밟고 작고 인상적이지 않은 사무실에서 자신의 게임 회사를 찾았습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1)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1)

사무실, 프로덕션 시설 및 서버 룸으로 자신의 스튜디오를 구축하십시오. 사무실에 장식용 물건을 놓아 명성을 높이고 업계 최고의 직원을 유치하십시오. 직원의 오염, 더위 및 고용 기회에 주의하십시오.

가장 바람직한 사무실을 구입하고 컴퓨터 게임 및 콘솔의 선두 제조업체가 되십시오.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2)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2)

게임 및 콘솔 개발
“Mad Games Tycoon 2″를 사용하면 꿈에 그리던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간단한 텍스트 모험에서 값비싼 MMO까지. 고액 퍼블리셔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거나 경쟁에서 게임을 제작 및 배포합니다. 모든 콘솔에 게임을 퍼블리싱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가장 성공적인 가정용 컴퓨터를 위한 다음 독점 히트작을 만드시겠습니까? 가장 인상적인 차세대 콘솔을 디자인하고 하드웨어 시장을 지배하십시오.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3)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3)

게임 산업을 지배하다
가장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를 고용하거나, 가장 발전된 엔진을 경쟁업체에 판매하거나, 모든 게임 개발자 스튜디오를 인수하십시오. 게임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모든 위기를 통해 작은 스튜디오를 안내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만드십시오.

매드 게임 타이쿤 2 다운

매드 게임 타이쿤 2 다운
매드 게임 타이쿤 2 다운

매드 게임 타이쿤 2 링크 바로가기

1. 다운로드를 클릭해 매드 게임 타이쿤 2 (Mad Games Tycoon 2)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매드 게임 타이쿤 2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매드 게임 타이쿤 2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한글 무설치

매드 게임 타이쿤 2 한글 패치 다운 방법 설명 드리겠습니다.

적용 방법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42330/Mad_Games_Tycoon_2/?l=koreana

① 위 링크로 들어가 댓글에 매드 게임 타이쿤 2 유저분이 올려놓은 한글패치 파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② 스팀에서 Mad Games Tycoon 2를 설치합니다.

③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하세요.

④ Mad Games Tycoon 2_Data – Extetn 풀더 안에 다운 받은 Text.zip 파일을 압축해제 후 덮어쓰기 해주세요.

⑤ 한글패치 적용이 완료되었습니다.

매드 게임 타이쿤 2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7 / 윈도우 8 / 윈도우 8.1 윈도우 10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2.4Ghz 이상 / AMD 3Ghz 이상 2.8GHz 쿼드 코어 이상
그래픽 카드  512 RAM 이상과 호환되는 DirectX 10 1024 RAM 이상과 호환되는 DirectX 10
메모리 4GB RAM 8GB
용량 1 GB 사용 가능 공간

매드 게임 타이쿤 2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매우 긍정적 (93%)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92%)

추천 평가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4)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4)

1. 업데이트 더 안해주나….?

2. 일부 팬들은 Mad Games Tycoon2이 더 많은 컨텐츠가 있었다면 더 좋아했을꺼다.

3. 이 개미친 게임 사자마자 이틀만에 30시간 했다.

비추천 평가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5)
매드 게임 타이쿤 2 컷신(5)

1. kein leitende designe가 계속떠서 몇번을 계속 다시하기 해도 게임이 진행이안됨 버그좀 고치고 출시햇으면좋겟음

2. 스포츠카 클릭이안됨

3. 지금 너무 패치된것이 없다. 이전버전하는게 차라리 좋고 좀더 기다렸다가 아니면 묵혀뒀다가 할인할때 사서 하는게 좋음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