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 오브 레인 2 멀티 다운로드 할인 – Risk of Rain 2

리스크 오브 레인 2 멀티 다운로드 방법 찾아보고 계셨나요? Risk of Rain 2 은 Hopoo Games 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몬스터와 싸워 행성을 탈출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혼자 또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서 하는 액션 게임 추천하고 싶은데요. 리스크 오브 레인 2 멀티 다운로드 – Risk of Rain 2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정보

게임명 리스크 오브 레인 2 (Risk of Rain 2)
플랫폼 PC
가격 26,5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32360/Risk_of_Rain_2/

리스크 오브 레인 2 (Risk of Rain 2) 스토리

리스크 오브 레인 2
리스크 오브 레인 2

외계 행성에서 살아남기
10가지가 넘는 수제작된 배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각 공략이 어려운 몬스터들이 가득하고 거대한 보스들이 여러분의 생존을 방해합니다. 최종 보스를 향해 싸우며 전진하고 탈출하거나, 남아서 계속 싸우며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유한 스케일링 시스템으로 여러분과 적들이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계속 강해집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

강력한 새로운 아이템 발견
110가지 이상의 아이템들이 매번 다른 경험과 새로운 도전을 보장합니다. 아이템을 많이 수집할수록, 효과들을 섞어 사용할수록, 더욱 놀라운 복합 효과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많이 확인할수록, 더 많은 구전 설화(및 전략)을 기록을 통해 알아낼 수 있습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1)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1)

새로운 플레이 방법을 잠금 해제
플레이 가능한 생존자 열 명의 크루를 잠금 해제하세요. 각각 고유한 전투 스타일과 마스터할 대체 스킬이 있습니다. 유물의 비밀을 알아내어 아군 공격, 무작위 생존자 생성, 아이템 선택 등등의 게임플레이 변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적, 아이템이 무작위로 등장하므로 결코 똑같은 경험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2)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2)

혼자 또는 협동으로 플레이
혼자 플레이하거나, 또는 온라인 협동으로 최대 세 명의 친구들과 플레이하거나, 다면적 도전의 순환식 도전에서 경쟁하세요. 캡틴 및 MUL-T 같은 새로운 생존자가 엔지니어, 헌트리스, 그리고 코만도 같은 클래식 생존자들과 함께합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or newer,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3-6100 / AMD FX-8350 Intel Core i5-4670K / AMD Ryzen 5 1500X
그래픽 카드 GTX 580 / AMD HD 7870 GTX 680 / AMD HD 7970
DirectX 버전 11
메모리 4GB RAM
용량 4 GB 사용 가능 공간

리스크 오브 레인 2 멀티 플레이

리스크 오브 레인 2 멀티

리스크 오브 레인 2 는 전작 1과는 다르게 멀티플레이가 가능하여 재미도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① 퀵 플레이(Quick Play)

퀵 플레이란 다른 사람들과 매칭 또는 공개로 방을 만든 유저와 매칭하여 플레이

② 직접 방 오픈 (Start Private Game)

공개적인 방을 만들어 직접 방장이 되면서, 다른 유저와 매칭 또는 친구들을 초대하여 플레이

③ 친구 초대

스팀에서 친구를 초대하여 같이 방을 만들어 플레이

리스크 오브 레인 2 다운로드

리스크 오브 레인 2 다운
리스크 오브 레인 2 다운

리스크 오브 레인 2 다운로드

※ 리스크 오브 레인 2 할인 -40% 진행한다고 합니다. 11월 9일 이후 종료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리스크 오브 레인 2 (Risk of Rain 2)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리스크 오브 레인 2 (Risk of Rain 2)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리스크 오브 레인 2 (Risk of Rain 2)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크 오브 레인 2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7%) 모든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6%)

추천 평가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3)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3)

1. 조금해봤는데 재밌네요
더 해보고 재밌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2. “이 정도 파밍 했으면 안 죽겠지?”

3. 친구가 죽으면 아이템이 두배

비추천 평가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4)
리스크 오브 레인 2 컷신(4)

1. 멀티겜하면 멈추고 안보이는 적에게 죽습니다.

2. 컨텐츠가 없어서 질려요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