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빈터 다운로드- Longvinter

롱 빈터 다운로드 하는 법 알아보고 계셨나요? Longvinter는 Uuvana Studios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2022년 2월 25일에 출시 하였으며,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캐릭터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총으로 싸울 수 있는 PVP 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롱 빈터 정보

게임명 롱 빈터 (Longvinter)
장르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
플랫폼 Windows
가격 17,5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35450/Longvinter/

Longvinter 스토리

Longvinter
Longvinter

규칙 없는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샌드박스 게임에서 낚시, 농장, 공예, 채집, 요리, 약탈 또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훔치고 친구와 함께 캠프장이나 마을을 건설하세요!

당신은 섬을 특별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조사하기 위해 Longvinter Island로 여행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섬 주변의 많은 연구 캠프 중 한 곳에서 탐험을 시작합니다. 도구를 구입하고 수집한 리소스를 판매하고 새롭고 고급 장비에 투자하여 동료 연구원과 경쟁하십시오.

주요 특징들

  • 손으로 만든 오픈 월드 – 주변 자연을 탐험하고 배우고 활용하세요. 최고의 낚시터와 베리 명소를 배우고 그 근처에 캠프를 세워 수입을 극대화하세요.
  • PVP – 섬에서 성공하려는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동맹을 맺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영역을 방어하고 정복하십시오.
  • 건물 –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텐트를 칠 장소를 선택하고 모닥불을 피우고 확장을 시작하십시오. 모든 귀중품은 본인만 접근할 수 있는 텐트 안에 보관하세요.
  • 제작 – 작업대에서 두 개 이상의 항목을 즉시 새로운 것으로 결합
  • 농업 – 식량을 직접 재배하거나 판매하여 돈을 벌기
  • 샌드박스 –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규칙이나 작업이 없습니다. 원하는 대로 게임을 만드세요
  • 거래 – 귀하의 지식과 희귀 아이템을 기꺼이 지불하고 캠프 공급 업체에 판매하여 지속적인 돈을 버는 플레이어에게 판매하십시오.

롱 빈터 시스템 요구 사항

롱 빈터 스크린샷
롱 빈터 스크린샷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7 이상
프로세서 2.6GHz 쿼드 코어 또는 동급 i5 3GHz 또는 Ryzen 5 3GHz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950 또는 라데온 HD 7970 지포스 GTX 1060 또는 라데온 RX 580
메모리 8 GB RAM 16 GB RAM
DirectX
버전 12
용량 1 GB 사용 가능 공간

롱 빈터 다운로드

롱빈터 다운로드
롱빈터 다운로드

롱빈터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롱 빈터 (Longvinter)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롱 빈터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Longvinter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롱 빈터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복합적 (69%) 모든 평가: 대체적으로 긍정적 (70%)

추천 평가

롱빈터 스크린샷1
롱빈터 스크린샷1

1. 힐링겜

2. 3일만에 52시간함.

3. 개꿀잼

비추천 평가

롱빈터 스크린샷2
롱빈터 스크린샷2

1. 터렛이나 땅 제한좀 해놔라 터렛때문에 움직일수가 없다

2. 재미는 있는데 그게 다임.

3. 벌써 핵쟁이들 돌아다닌다

자주묻는질문 FAQ

롱빈터 스크린샷3
롱빈터 스크린샷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