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 엘리시움 한글 무설치 다운 (Disco Elysium – The Final Cut)

디스코 엘리시움 한글 무설치 다운 방법 찾아보고 계셨나요? Disco Elysium은 ZA/UM에서 개발한 RPG게임으로, 2019년 10월 16일에 출시하였습니다.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마음껏 활용하는 형사가 되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풍부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디스코 엘리시움 정보

게임명 디스코 엘리시움 (Disco Elysium – The Final Cut)
장르 오픈월드 롤플레잉 RPG 게임
플랫폼 Windows, Mac, PS4, XBO
가격 41,0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32470/Disco_Elysium__The_Final_Cut/

Disco Elysium 스토리

Disco Elysium
Disco Elysium

디스코 엘리시움 – 최종판은 획기적인 롤플레잉 게임의 결정판입니다. 당신은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갖춘 형사로서 온 도시 블록을 당신의 미래를 닦기 위해 다듬을 수 있습니다. 잊지 못할 등장인물들을 심문하거나, 살인 사건을 해결하거나, 뇌물을 받으세요. 영웅이 되거나 인류의 완전한 재앙이 되세요.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

완전한 성우 음성 지원. 도시의 아름다운 모든 등장인물들에게 완전한 영문 음성 연기로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적절한 말씨와 감정이 실린 목소리로 말을 걸어오는 캐릭터들을 서로 이간질하거나, 도움을 주고, 어찌할 도리 없이 사랑에 빠지세요.

새 정치 비전 퀘스트. 정치적 나침반이 이끄는 새로운 길을 따라가 당신이 지닌 세계관의 현실을 마주하세요. 당신의 이상을 좇으며 세상에 더 큰 흔적을 남기는 동안, 더 많은 시민, 완전히 새로운 구역, 기념비적인 명소를 발견하세요.

전례 없는 선택의 자유. 협박하거나, 아첨하거나, 폭력을 행사하거나, 시를 쓰거나, 노래 한 곡 뽑거나, 야수처럼 춤추거나, 인생의 의미를 찾으세요. 디스코 엘리시움 – 최종판은 여태껏 컴퓨터 게임에서 시도된 데스크톱 롤 플레잉 게임 중 가장 충실히 재현된 게임입니다.

역할극을 벌이는데 쓸 무한한 도구들. 24개의 판이하게 다른 스킬들을 짜 맞추세요. 80개 이상의 의상 아이템으로 개성을 발전시키세요. 총부터, 손전등, 붐 박스에 이르는 14개의 도구를 휘두르거나, 6종의 서로 다른 정신 작용물질 칵테일을 들이켜세요. 형사의 생각 케비닛에 60개에 이르는 가다듬지 않은 생각들로 캐릭터를 더욱 발전시키세요.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1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1

잊지 못할 등장인물들로 채워진 혁명적인 대화문 시스템. 이 세상은 엑스트라가 아닌, 진짜 사람들로 살아 숨쉽니다. 경찰 역할을 하거나, 혹은 완전히 다른 무언가로서 역할하며, 진실을 캐기 위해 심문하거나, 통찰력 있는 관측을 이루어 내거나, 다듬지 않은 욕망을 표출하세요.

도시를 가로질러 고유한 행적을 남기세요. 전에는 보지 못한 오픈 월드에서 탐험하거나, 조작하거나, 공병을 수집하거나, 백만장자가 되세요. 도시 레바숄의 거리에서 해안,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조금씩 차지해 나가야 할 곳입니다.

하드보일드, 하드코어. 죽음, 섹스, 세금, 디스코, 뭐 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레바숄은 진짜 도전 거리가 있는 진짜 도시입니다. 심각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거나, 제멋대로 뻗어나가는 곁다리 임무들을 해결하며 긴장을 푸십시오. 형사님이 결정하면, 시민들은 따릅니다.

디스코 엘리시움 시스템 요구 사항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2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2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Windows 7/8/10
프로세서 Intel Core 2 Duo Intel Core i7 or AMD 1800 equivalent
그래픽 카드 DirectX 11 compatible video card (integrated or dedicated with min 512MB memory) NVIDIA Geforce 1060 or equivalent
메모리 2 GB RAM 8 GB RAM
DirectX 버전 11
용량 20 GB 사용 가능 공간
macO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MacOS version 10.13.4 or 10.14.1 or 10.15.4 or newer
프로세서 i3 i5
그래픽 카드 An OpenGL supported GPU Dedicated GPU or eGPU or a Metal supported GPU (Intel Iris and Intel HD 4000 or newer, AMD GCN-based GPUs newer, nVidia Kepler-based GPU’s or newer)
메모리 4 GB RAM 8 GB RAM
용량 60 GB 사용 가능 공간

디스코 엘리시움 한글

디스코 엘리시움 한글
디스코 엘리시움 한글

디스코 엘리시움은 한국어를 포함하여 총 10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디스코 엘리시움 무설치 다운

디스코 엘리시움 무설치 다운
디스코 엘리시움 무설치 다운

디스코 엘리시움 무설치 다운

1. 무설치 다운을 클릭하여 디스코 엘리시움 (Disco Elysium – The Final Cut)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디스코 엘리시움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Disco Elysium – The Final Cut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코 엘리시움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1%) 모든 평가: 복합적 (65%)

추천 평가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3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3

1. 금세기 최고의 명작 “소설”

2. 그는 ‘빛’이다…

3. 천천히 하면서 느긋하게 즐기기 재밌음

비추천 평가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4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4

1. 흥미롭지만 재미는 없다. 그냥 소설책을 한 권 사다 읽는게 나을 듯.

2. 매저헤드 : ㅋㅋ 이래도 버텨?? 징하다 징해 ㅋㅋㅋㅋ

3. 40000원짜리 선택지에 감싸진 1000원짜리 스토리게임

자주묻는질문 FAQ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5
디스코 엘리시움 스크린샷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