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 한글 채팅 적용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고 계셨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2)는 번지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FPS게임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다운로드 방법이랑,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글 채팅 적용하는 법까지 알아가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정보

게임명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플랫폼 PC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85660/Destiny_2/

Destiny 2 스토리

Destiny 2
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태양계의 미스터리를 탐험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1인칭 슈팅 전투를 경험하세요. 강력한 원소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고유한 장비를 수집하여 수호자의 모양과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Destiny 2의 영화 같은 스토리, 도전적인 협동 미션, 다양한 PvP 모드를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십시오. 오늘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별에 전설을 쓰십시오.

몰입형 스토리
당신은 악명 높은 악당들에게 포위된 태양계에서 인류의 마지막 도시를 지키는 수호자입니다. 별을 바라보고 어둠에 맞서라. 당신의 전설이 지금 시작됩니다.

가디언 클래스
갑옷을 입은 타이탄, 신비한 흑마법사 또는 신속한 사냥꾼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타이탄
규율 있고 자랑스러운 타이탄은 공격적인 공격과 견고한 방어를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망치를 불태우고 번개로 하늘을 부수고 어떤 적과도 정면 승부를 펼칩니다. 당신의 팀은 당신의 방패의 힘 뒤에 우뚝 설 것입니다.


마법사  마법사는 우주의 신비를 무기화하여 자신을 유지하고 적을 파괴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전장에 비의 파괴와 적의 무리를 제거하십시오. 당신과 함께하는 사람들은 빛의 진정한 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냥꾼
민첩하고 대담한 사냥꾼은 발이 빠르고 무승부가 더 빠릅니다. 황금 총의 망치를 부채질하고 바람처럼 적을 통과하거나 어둠 속에서 공격하십시오. 적을 찾아 조준하고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끝내십시오.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협력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
다양한 PvE 및 PvP 게임 모드에서 친구 및 다른 수호자와 함께 또는 상대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협동 멀티플레이어
희귀하고 강력한 보상으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협동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미션, 퀘스트, 순찰을 통해 스토리에 빠져보세요. 작은 화력팀을 모아 빠른 공격이 끝나면 상자를 확보하세요. 또는 모든 화력팀의 궁극의 도전인 무수한 시간의 레이드 진행으로 팀의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전설이 시작되는 곳을 결정합니다.

경쟁적인 멀티
플레이어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무료 대결, 팀 경기장, PvE/PvP 하이브리드 대회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십시오. 달력에 Iron Banner와 같은 특별 대회를 표시하고 기간 한정 보상을 획득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1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1

경이 무기 및 방어구
수천 가지 무기, 수백만 가지 옵션. 새로운 장비 조합을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정의하십시오. 완벽한 무기를 찾기 위한 사냥이 시작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2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2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버튼을 눌러 무료로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글 채팅

적용하는 방법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estiny&no=1726000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글 채팅이 안 되는 분들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시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시스템 요구 사항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7 / 윈도우® 8 / 윈도우® 10 64-bit (최신 서비스팩)
프로세서 Intel® Core™ i3 3250 또는 Intel Pentium G4560
AMD FX-4350
Intel® Core™ i5 2400 또는 i5 7400
AMD Ryzen R5 1600X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660 2GB 또는 GTX 1050 2GB
AMD Radeon HD 7850 2GB
NVIDIA® GeForce® GTX 970 4GB 또는 GTX 1060 6GB
AMD R9 390 8GB
6GB 8GB
용량 105 GB이상의 사용 가능 공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 평가

최근평가: 대체로 긍정적 (79%)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84%)

추천 평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3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3

1. 꽤 깔끔한 게임

최고입니다. 꼭 해보세요.

2. 잠깐 했는데 괜찮네요. 추천합니다.

3. 몇시간 안해봤는데 괜찮은듯

비추천 평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4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4

1. 네트워크 개판

2. 도망쳐

3. 돈주고 산 게임을 못하게 하는 게임이 있다? 콘텐츠 금고라는 허울 좋은 명분으로 지들 유지관리 편하게 하려고 유저들의 컨텐츠 없애는게 정상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음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