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 The Witcher 3: Wild Hunt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방법 알아보고 계셨나요? The Witcher 3: Wild Hunt은 CD 프로젝트 RED에서 개발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안제이 사프코프스키 작가의 판타지 소설 시리즈 위처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이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정보

게임명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장르 액션 RPG 게임
플랫폼 Windows, PS4, PS5, XBO, XSX, Switch
가격 34,8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92030/The_Witcher_3_Wild_Hunt/

The Witcher 3: Wild Hunt 스토리

The Witcher 3 Wild Hunt
The Witcher 3 Wild Hunt

‘더 위쳐: 와일드 헌트’는 오픈 월드 RPG 게임으로,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 속에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결정은 하나 같이 모두 의미가 있으며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결말도 달라집니다. 여러분은 괴물 전문 사냥꾼인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예언의 아이를 찾아 나서게 됩니다.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여정에서 여러분은 상업 도시, 해적섬, 위험한 산길과 잊혀진 동굴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고도로 훈련된 괴물 사냥꾼이 되어 보세요
위쳐들은 어릴 때부터 훈련받으며 인간을 뛰어넘는 기술, 힘과 반사 신경을 얻기 위해 변이된 자들입니다. 괴물로 들끓는 세계에서 놈들과 대적할 자들이기도 하지요.

  •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무기와 변이용 포션, 그리고 전투 마법을 갖춘 괴물 전문 사냥꾼이 되어 적들을 처치하세요.
  • 산길에 도사리는 야수부터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곳의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초자연적인 포식자에 이르는 다양한 괴물들을 사냥해보세요.
  • 보상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방어구를 구매하거나 경마, 카드 게임, 주먹다짐 혹은 야심한 밤에 즐길 어떤 쾌락을 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움직이는 영상

도덕 개념이 사라진 어두운 판타지 오픈 월드를 경험하세요
끝없이 모험이 이어지는 광활한 오픈 월드는 게임의 규모, 복잡성, 그리고 이야기의 깊이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 환상적인 오픈 월드로 떠나보세요. 잊혀진 폐허와 동굴, 난파선을 탐험할 수 있으며, 도시에서는 상인, 드워프 대장장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넓은 평원, 산맥, 그리고 바다에서 괴물을 사냥할 수도 있습니다.
  • 반역을 도모하는 장군, 능구렁이 같은 마녀, 그리고 부패한 왕족과 거래하세요. 그들은 여러분에게 사악하고 위험한 일을 맡길 것입니다.
  • 여러분은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결정한 것들이 모여 결말이 완성됩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움직이는 영상1

예언의 아이를 찾아 나서세요
일생일대의 거래를 수락하고 예언의 아이를 찾으세요. 예언의 아이는 이 세계를 구하거나 또는 파괴할 아주 중요한 존재입니다.

  • 전쟁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여러분은 고대 엘프 전설에 나오는 살아있는 무기, 즉 예언의 아이를 찾아 나서야 합니다.
  • 흉포한 군주, 야행의 정령과 맞서 싸우세요. 죽음에 가까운 위협과 맞닥뜨릴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모두 이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으니 말이지요.
  • 어쩌면 이 세상은 구할 가치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운명은 스스로 결정하세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움직이는 영상2

차세대 하드웨어 완벽 구현

  • 차세대 하드웨어에 적합한 REDengine 3은 위쳐의 판타지 세계를 시각적으로 매우 세련되고 사실적이며 동시에 유기적으로 구현해냈습니다.
  • 역동적인 기상 시스템과 낮과 밤의 사이클은 마을 주민과 야생 괴물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수많은 선택을 하게 되며, 이렇게 선택한 사항들은 전체 스토리라인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시스템 요구 사항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움직이는 영상3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 Service Pack 1 (6.1.7601) Windows 10 – April 2018 Update (v1803)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 / AMD FX-6300 Intel® Core™ i7-4770K / AMD Ryzen 5 1500X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770 2GB / AMD Radeon R9 280 3GB Nvidia GeForce GTX 1060 6GB / AMD Radeon RX 480 4GB
메모리 8 GB RAM 12 GB RAM
용량 150 GB 사용 가능 공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무설치 다운

※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가 특별 할인 -80% 진행한다고 합니다. 2022년 3월 7일 이후 종료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무설치 다운을 클릭하여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The Witcher 3: Wild Hunt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플레이어 평가

최근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6%) 모든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97%)

추천 평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1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1

1. 퇴사하고 싶어졌다

2. 그냥 재밌음..!

3. 개재밌어요….

비추천 평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2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2

1. 언어팩 연기 공지조차 없었던게 화가난다.

2. 한글 관련 공지가 업쪙..

3. 야이 사기꾼색히들아 이틀이나 더 기다리라니 바로 패치해야하는게 정상아냐

자주묻는질문 FAQ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4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