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와이어 도쿄 PC 다운로드 및 사양 – Ghostwire: Tokyo

고스트와이어 도쿄 PC 다운로드 및 사양 알아보고 계셨나요? Ghostwire: Tokyo는 탱고 게임웍스에서 개발한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22년 3월 25일에 출시한 신작이며, 배경인 도쿄에서 미스터리한 대규모 실종 사건을 스토리로 다루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좀 더 상세하게 알아봅시다.

고스트와이어 도쿄 정보

게임명 고스트와이어 도쿄 (Ghostwire: Tokyo)
장르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플랫폼 Windows, PS5, XSX
가격 67,000원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75810/Ghostwire_Tokyo/

Ghostwire: Tokyo 스토리

Ghostwire Tokyo
Ghostwire Tokyo

도쿄의 시민들이 사라지고, 가공할 초자연적 힘이 거리를 장악합니다. 다양한 원소 능력을 무기로 사용해 실종의 비밀을 밝히고 도쿄를 구해주세요.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

미지의 존재에 맞서, 진실을 밝히고 도시를 구원하라

가공할 초자연적 힘에 장악된 도쿄. 위험한 비술사의 힘에 인구 전체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복수를 꿈꾸는 강력한 이계의 존재와 손잡고, 가공할 힘을 자랑하는 다양한 능력을 갈고닦아, Ghostwire: Tokyo의 미지의 세계에 맞서 집단 실종 사건 배후의 어두운 진실을 밝히세요.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1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1

공포와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쿄

초자연적 힘으로 뒤틀린 독특한 도쿄를 탐험하세요. 초현대적인 도시 풍경부터 전통적인 사원과 좁은 골목길까지, 요괴와 원한으로 가득한 귀신들이 장악하고 있는 아름답고도 공포스러운 도쿄를 발견하세요.

엄청난 수준의 디테일 표현은 물론 차세대 기술의 활용으로 시부야 교차로, 도쿄 타워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멋지게 구현됩니다. 인구가 실종된 시점에 멈춰 버린 도시를 경험하고 가족을 구하기 위해 초현실적인 지하 세계로 여행을 떠나세요.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2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2

가공할 만한 초자연적 능력

업그레이드 가능한 원소의 힘과 유령 사냥 스킬을 조합해 초자연적인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천상의 능력을 활용해 도쿄의 하늘 위로 높이 날아올라 거리를 내려다보며 새로운 임무를 찾아보세요. 공중에서 적에게 일격을 가해 기선을 제압할 수도 있습니다.

고스트와이어 도쿄 사양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3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3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64-BIT WINDOWS 10 VERSION 1909 OR HIGHER
프로세서 CORE I7 4770K @ 3.5GHZ OR AMD RYZEN 5 2600 CORE I7 6700 @ 3.4GHZ OR AMD RYZEN 5 2600
그래픽 카드 NVIDIA GTX 1060 OR AMD RX 5500 XT (VRAM 6 GB OR HIGHER) NVIDIA GTX 1080 OR AMD RX 5600 XT (VRAM 6 GB OR HIGHER)
메모리 12 GB RAM 16 GB RAM
DirectX
버전 12
용량 20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Creative SOUND BLASTER Zx
추가 사항
SSD Storage Recommended

고스트와이어 도쿄 PC 다운로드

고스트와이어 도쿄 PC 다운로드
고스트와이어 도쿄 PC 다운로드

고스트와이어 도쿄 다운로드

1.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고스트와이어 도쿄 (Ghostwire: Tokyo)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스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실행합니다.

2-1. *스팀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스팀 회원가입(클릭)

3.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3-1.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 후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 고스트와이어 도쿄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서 Ghostwire: Tokyo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고스트와이어 도쿄 플레이어 평가

모든 평가: 매우 긍정적 (82%)

추천 평가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4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4

1. 별로일 것 같았는데, 기대보다는 재밌음

2. 이거 방탄 우산이야 이 개새끼야!

3. 강아지들 정말 귀엽다
텐구 존나 시끄럽다

비추천 평가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5
고스트와이어 도쿄 스크린샷5

1. 액션이 전부인 게임에서 액션이 쓰레기다? 바로 환불이죠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만든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게임입니다.

2. 3~4시간까진 재밌음
그 뒤로 락온없는거에 빡치고 처형에 무적 없는거에 빡침
무지성 가드연타 패링 가능
요상한 엔딩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