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틱폰 모바일 링크 다운로드 – Gartic Phone

갈틱폰 모바일 링크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Onrizon에서 2020년 12월에 출시한 캐주얼 장르의 웹 게임입니다. 갈틱폰 (Gartic Phone)은 그림을 그리고 맞추며 점수를 얻는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2021년 7월부터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플레이를 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같이 알아봅시다.

갈틱폰 정보

게임명 갈틱폰 (Gartic Phone)
장르 웹 게임
플랫폼 PC, 모바일
가격 무료
홈페이지 https://onrizon.com/en/products/garticphone

Gartic Phone 스토리

Gartic Phone
Gartic Phone

Gartic Phone 게임 진행은 기본적으로 각 플레이어가 모두 모드에 따라 자신만의 첫 문장 또는 첫 그림으로 시작을 합니다. 다음 턴이 되면 다른 사람의 첫 결과물을 보고 자신이 유추한 내용에 따라 이어갑니다. 다른 사람의 이전 결과물을 보고 이어가는 방식입니다.

마지막 턴까지 완료하면 과정이 담긴 앨범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플렝이어들의 재밌는 그림과 문장을 거치면서, 처음 주제에서 얼마나 기상천외하게 변하는지 보는 게 포인트이며 재미있습니다.

갈틱폰 모바일 링크 다운로드

갈틱폰 모바일 링크
갈틱폰 모바일 링크

갈틱폰 모바일 링크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여러가지 기기를 모두 지원합니다. 웹 게임이므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다면 링크를 통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갈틱폰 플레이 방법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

링크 들어가시면 닉네임과 자신의 프로필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디스코드로 대화하면 더욱 더 즐겁게 하실 수 있어요.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1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1

닉네임을 입력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보입니다. 친구들과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기본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2
갈틱폰 플레이 스크린샷2

기본 게임 방법을 설명 드리자면 시작을 누른 후 자신의 원하는 스토리를 풀어낼 수 있습니다.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스토리가 자동으로 완성되니 완료 누르시면 됩니다.

갈틱폰 플레이 순서

1. 통화가 더 좋아요 친구들을 음성 통화에 초대해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문장을 쓸 시간 각 플레이어가 독특한 문장을 써야 합니다.

3. 그림을 그릴 시간 그림을 그릴 특이한 문장을 받게 됩니다.

4. 무엇인가요? 특이한 그림 중 하나를 묘사해 보세요.

5 결과 보기 휴대폰 게임의 재밌는 결과를 보세요

6. 새로운 친구 사귀기 Discord 서버에서 수많은 Gartic Phone 플레이어들을 찾아보세요!

자주묻는질문 FAQ

Leave a Comment